SPC 에그슬럿, ‘에그스트림 테이블 with 유용욱’ 앙코르대상라이프사이언스, 이준호 ‘마이밀’ 광고 선봬하이트진로,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 공개
  • ▲ ⓒSPC그룹
    ▲ ⓒSPC그룹
    ◇ SPC 에그슬럿, ‘에그스트림 테이블 with 유용욱’ 앙코르 행사 진행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에그스트림 테이블 with 유용욱’ 앙코르 행사를 캐치테이블에서 진행한다.

    에그슬럿이 유용욱 셰프와 동물복지달걀로 개발한 요리를 코스로 선보이는 ‘에그스트림 테이블 with 유용욱’ 은 ‘에그슬럿 셰프 세션 (Eggslut Chef’s Ses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최근 MZ세대의 미식 트렌드로 떠오른 코스 다이닝 열풍을 반영했다. 지난 5월 3일에 첫 번째 행사의 사전 예약이 1분만에 마감된 것에 힘입어 앙코르로 진행된다.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23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자별 4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가격은 1인당 4만5000원이다.
  •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이준호 ‘마이밀’ 광고 선봬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마시는 1등 단백질‘마이밀 뉴프로틴’ 신규 TV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다방면에서 대세로 굳어진 이준호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마시는 1등 단백질’이라는 ‘마이밀’ 브랜드 특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준호의 부드러운 중저음 내레이션이 ‘마시는 1등 단백질’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마이밀’이 대세 브랜드임을 보여준다.

    23일부터 온에어되는 광고는 이준호의 생일 1월 25일을 의미하는 오후 1시 25분에 마이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도 업로드된다.

    이번 ‘마이밀’ 광고는 깔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배경 음악과 연출을 통해 이준호가 지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BBQ, 신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종 출시

    BBQ치킨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인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렉페퍼, 레드착착 등 6가지 메뉴를 콤보 메뉴로 출시했다.

    BBQ는 지난 3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을 닭다리ㆍ윙ㆍ봉으로 만든‘황금올리브치킨 콤보’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도 다양한 부위별로 즐길 수 있도록 콤보 메뉴를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황금올리브 콤보 시리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 한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랙페퍼, 레드착착, 오리지널 양념, 반반 메뉴로 총 6종이다. 얼마 전 출시한 수제맥주와도 페어링 하기에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티몬
    ▲ ⓒ티몬
    ◇ 티몬, ‘깜짝빅세일’ 프로모션 실시

    티몬이 오는 25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5%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최대 10% 즉시할인, 10% 페이백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페이백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3일동안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딜에 참여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적립금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깜짝빅세일 기간 동안 날마다 3가지의 추천 상품이 공개된다. 23일 대표 상품인 ‘LG 27인치 울트라기어 4K 게이밍모니터’는 혜택 적용시 정가 대비 25% 할인된 30만212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 공개

    하이트진로가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를 공개한다.

    기존과 다른 형식으로 제작했다. 영화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스토리 전달을 위해기존 15초 광고 틀을 벗어나 30초, 1분, 2분 30초 등 3개 버전으로 제작했다.

    이밖에 테라 모델 공유뿐 아니라 양동근, 이말년, 주호민 등 6명의 개성 있는 모델들이 출연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초초스랩’ 선봬

    아성다이소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와 함께 뷰티 연구소 콘셉트로 하는 뷰티 브랜드 ‘초초스랩’을 선보인다.

    이번 뷰티용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인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도 구매할수 있다.

    자연스러운 눈썹과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용품도 준비했다. 아이 섀도우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10가지 컬러로 준비했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형으로 구성했고, 각 레드, 퍼플, 코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마련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 ▲ ⓒ호가든
    ▲ ⓒ호가든
    ◇ 호가든,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 출시

    호가든이 알코올에 취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알코올 도수 0.05% 이하의 ‘호가든 제로’를 선보인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 밀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했다는 설명이다. 500㎖ 캔 제품으로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여행 프로그램 ‘써머체크인’ 방송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여행에 목말랐던 고객들의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모바일라이브 프로그램 ‘써머체크인’을 방송한다. 오는 6월 말까지 모바일앱과 TV채널의 쇼핑라이브 탭, 네이버 라이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저녁 7시 편성된 상품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소노호텔앤리조트 8개 지점에 위치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각 지역에 위치한 워터파크(오션어드벤처,오션플레이 등) 3인 이용권도 함께 포함돼 있다.

    가격은 숙박 요일과 룸 종류에 따라 13만9000원부터 25만9000원까지 다양하며, 라이브 구매고객에게는 구명조끼 3인 무료 대여, 커피 기프티콘 증정 등의 추가 이벤트도 제공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유튜브 연계 통해 ‘스마트 컨슈머’ 공략

    위메프가 애플리케이션 내 ‘유튜브’ 채널을 신설하고 상품을 검색하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위메프 앱에서 ‘닭가슴살’을 검색하면 결과 화면 내 유튜브 탭에서 닭가슴살 관련 리뷰 영상을 앱 이동 없이 바로 볼 수 있다.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동영상 리뷰를 확인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함에 따라 앱 안에서 손쉽게 영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상품 정보 탐색 후 구매 결정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쇼핑 과정을 위메프에서 한번에 해결, 효율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교육 지원 사업 확대

    홈플러스가 ‘미래 세대’를 핵심 키워드로 삼고 문화센터 인프라를 활용한 교육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먼저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 대한민국 대학생 교육기부단,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국 방과후 강사 협의회 등과 함께 ‘대학생 재능 기부’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이를 통해 1학기에는 23명의 대학생들을 통해 초등학생에게 학습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소외계층을 위한 ‘배움 튜터링’ 프로그램도 전개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문화센터 10개점에 초등 4학년~중등 1학년 교과 과목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배움 격차를 줄이고 미래 역량 향상을 돕는다는 포부다.

    홈플러스는 교육 지원 사업의 외연 확대를 통해 출판사 교재와 교구를 지원하고 식품기업 기초 식료품 기부, 기업과 교육재단 성적 향상 장학금 제공 등 참가자들의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나.꽁.치’ 캠페인 전개

    한국필립모리스가 ‘나부터 꽁초를 치우자’는 의미의 ‘나.꽁.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 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마을 주변에 버려진 담배 꽁초를 줍는 나꽁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나꽁치 캠페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내 커뮤니티에 활동 모습과 수기 등을 남긴 직원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직원 5명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오는 6월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나꽁치 캠페인 시즌 3’ 발대식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 오픈

    이랜드는 다음 달 그랜드 오픈을 앞둔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의 1층 330㎡ 규모의 화이트큐브 전시관을 프리 오픈하고 첫 전시로 ‘지히 작가’전을 진행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990㎡ 규모의 제2전시실은 오는 6월 중순 오픈한다.

    이랜드가 갤러리 오픈을 하게 된 것은 18년간 이어온 신진작가 지원 사업과 깊은 관련이 있다. 중국 내 상위 5대 미술대학에 장학금을 제공했는데 수혜 인원만 3000여 명에 달한다. 그중 엄선한 작품 500여 점을 갤러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전도유망한 청년 예술가 육성을 위해 매년 40세 이하 청년작가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12기를 선발했으며 총 95명이 창작 지원금과 전시 기회를 제공받았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가정의 달 맞아 소외계층에 온정 나눔

    한국콜마는 지난 20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심리 상담프로그램 후원식을 가졌다.

    한국콜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 어려움이 가중된 미혼한부모와 아이들의 정서적 건강 증진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홀트아동복지회 ‘심리 상담 프로그램’은 상담 치료와 양육에 대한 지도 교육은 물론 놀이, 미술, 언어 치료 등 아이들의 심리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문화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지원도 펼쳤다. 한국콜마 사업장이 소재한 세종시 전의면 전의청소년문화센터에 음악동아리 운영을 위한 340만원 상당의 악기를 후원했다. 한국콜마는 향후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케라시스 퍼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퍼퓸 샴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퍼퓸 샴푸의 향을 담은 향수 ‘케라시스 퍼퓸’ 2종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퍼퓸은 케라시스 퍼퓸 샴푸 중 모든 연령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향을 재현한 향수이다. 향료 농도 10~15%, 향기 지속시간이 5시간 전후인 ‘오 드 퍼퓸’(Eau de Perfume)에 부합하는 부향률로 샴푸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