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따옴오가닉’ 광고 캠페인 온에어오뚜기,‘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 출시한샘, 가을 시즌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따옴오가닉(Organic)’ 광고 캠페인 온에어

    빙그레가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오가닉’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방송인 이지혜 씨와 딸 문태리 양을 모델로 발탁했다.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입장에서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따옴오가닉’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세계 각지 맛 살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 출시  

    오뚜기가 세계 각지 카레 맛을 살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을 출시했다. 전통적인 카레는 물론, 트렌디한 맛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카레 시장을 선도하는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만든 3분 카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쇠고기, 닭가슴살, 닭다리살, 게살 등 풍성한 원물과 현지의 향을 담은 향신료가 조화를 이룬다. 최근 다채롭고 고급화된 메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기존과 다른 이색적인 맛을 원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글로벌 이색 카레로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인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는 비프코르마,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푸팟퐁카레 등 4종으로 구성된다.
  • ▲ ⓒ한샘
    ▲ ⓒ한샘
    ◇ 한샘, 가을 시즌 맞이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본격화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실시한다. 
     
    ‘포시즌’은 온도∙습도∙편안함 등 수면 3요소에 집중한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로 ‘사계절 편안한 잠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침대에서 수면을 취하지만 숙면을 이루는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포시즌 매트리스를 통해서 ‘침대피로’를 회복하자는 의미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쉐푸드 X 얼간 김준호 쌉기획, 블렌딩 카레 컬래버

    롯데제과의 공식 온라인몰 ‘롯데 푸드몰’이 개그맨 김준호와 손잡고 ‘펀 커머스(Fun Commerce)’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제과 ‘쉐푸드(Chefood)’는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만났다. 쌉기획은 김준호와 동료들이 함께 차린 광고기획사 이야기를 담은 펀 커머스 콘텐츠다. 

    쉐푸드는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대표 재료 밤·고구마 가득 담은 가을빵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맛과 멋이 깃든 계절 가을을 맞아 가을 대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소보로빵, 몽블랑 등 스테디셀러에 가을에 가장 맛있는 밤과 고구마를 더한 빵 4종이다.

    ‘진짜 고구마 소보로’는 소보로 빵 속에 고구마 앙금을 넣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낸다. ‘알밤 파이만주’는 버터 풍미가 가득한 알밤 모양의 파이 속에 밤 페이스트와 찐 밤을 넣어 은은한 밤 맛이 돋보인다. 귀여운 고구마 모양의 ‘쫀득 고구마 호떡’은 군고구마 풍미의 쫀득한 빵 속에 고구마 커스터드를 가득 넣은 간식빵이다. ‘스위트 밤블랑’은 결이 살아 있는 달콤하고 촉촉한 패스츄리에 밤을 가득 넣어 손으로 뜯어 먹기 좋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스팸 맛과 외관 그대로 살린 ‘스팸 김밥햄’ 출시

    CJ제일제당은 캔에서 꺼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스팸 김밥햄’을 출시했다.

    스팸의 맛과 외관을 그대로 구현한 이 제품은 세계 최초의 스팸 김밥햄으로, 스팸으로 김밥을 만들 때 캔에서 꺼내 잘라 여러 개 이어 만드는 것이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칼집 선이 그어 있어 줄 따라 잘라 간편하게 김밥을 만들 수 있다. 기존 자사 김밥햄 대비 2배 더 두껍게 만들어 입안 가득 스팸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냉장 김밥햄 카테고리는 연간 350억원 규모로 꾸준한 수요가 유지되고 있는 시장이다. CJ제일제당은 ‘캔 밖으로 나온’ 스팸 김밥햄 제품을 앞세워 시장 성장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추석 시즌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 선물세트 출시

    오리온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당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고래밥’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리온 인기 과자 12종을 담아 오리온 선물세트 중 가장 많은 제품들이 들어있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2종(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등이 온라인 채널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우리나라 최초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친환경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항균과 냄새 케어에 탁월한 발효식초를 함유한  ‘발효식초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사과향’, ‘레몬향’ △찌든때와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인 유럽산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베이킹소다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라임향’, ‘그레이프향’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그릇, 냄비 등의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인공색소, 전인산염, 파라벤 등 걱정성분 8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2022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공개

    이브자리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올해 하반기 이브자리는 지속가능 트렌드로 선호도가 커진 친환경 소재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생분해성과 고기능성을 모두 갖춘 닥나무, 너도밤나무 등 식물성 원료 기반의 친환경 바이오 섬유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진드기가 기피하는 천연 성분을 활용한 알러지케어 가공 처리도 시즌 전제품에 적용했다.

    디자인적으로는 간소화된 무늬와 섬세한 디테일이 어우러진 단순함이 특징이다. 이브자리가 공개한 침구 4종은 모던 라인의 뉴웨이, 하이픈, 엘레강스 라인의 애플린, 엔믹스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밀착 커버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약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락앤락은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를 29일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1998년부터 쿡웨어 사업에 진출한 락앤락의 24년 연구 개발 노력이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과 만나 탄생한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의 사용성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29일부터 케이블 TV(CATV)에서 상영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치킨 ‘2+1’ 행사 전개

    CU가 알뜰 쇼핑족을 겨냥해 9월부터 즉석조리 상품인 치킨을 ‘2+1’ 행사에 나선다.

    오는 9월 +1 증정 대상은 ‘넓적다리 일반, 매콤 2종’(각 2500원), ‘참숯구이 닭꼬치 일반, 매콤 2종’(각 2000원), ‘치킨꼬치 일반, 매콤 2종’(각 1700원), ‘핫찰도그’(1800원), ‘체다치즈 핫찰도그’(2000원) 등 8종이다.

    이번 행사는 편의점에서 수요가 높은 조각 치킨과 꼬치류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실제, 이달(1~26일) CU의 튀김 카테고리에서 한 마리 치킨의 매출 비중은 26.8%인 반면, 조각 치킨 및 꼬치류는 51.9%에 달한다.

    CU는 오는 9월 행사 매출 추이와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다음 달인 10월에도 인기 상품들을 중심으로 2+1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컬리, ‘닥스키즈’ 신상품 출시 기획전

    컬리가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기획전과 함께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의류부터 모자, 가방, 신발 등 50여 개 상품이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대표 제품으로는 트렌치코트와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카디건, 찬 겨울바람을 막아줄 롱 플리스 패딩 등이다.

    쇼핑 라이브 행사에서는 최대 53% 상품 할인과 함께 추가 10% 할인 쿠폰 10매를 증정한다. 라이브 진행 중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은 기획전 내에 10% 할인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한해 행사기간 중 사용할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어린이 환경교육 지원금 2000만원 기부

    홈플러스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어린이 환경교육을 위한 지원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 등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어린이 환경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 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 친환경 매대에서 판매된 롯데칠성음료 사이다, 콜라, 생수 등 무라벨 상품 6종 매출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약 21만 개의 무라벨 상품이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