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크리스피 버거 2종, 2초에 1개씩 팔려5월말 출시, 누적 판매량 500만개 기록점심시간 맥런치 메뉴로도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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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이 지난 5월 말 출시 이후 5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약 2초에 1개씩 팔려 나간 셈이다.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와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는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라는 타이틀에 맞는 새로운 맛과 조합으로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한 바 있다. 맥크리스피 버거는 많은 이들의 ‘최애 버거’로 등극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며, 어제 기준 누적 판매량 5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맥크리스피 버거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과 경험으로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메뉴들과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