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항생제를 사용 안한 제주 광어 판매갤러리아, 43주년 기념 프로모션 쇼핑 행사 진행교촌치킨, 경북 구미서 촌스러버 치킨 나눔활동
  • ▲ ⓒAK에스앤디
    ▲ ⓒAK에스앤디
    ◇ AK플라자,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 진행

    AK플라자는 백화점인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에서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전’을 열고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살 광어'의 모살이란 ‘모래’를 뜻하는 제주도 방언이다. 양식장 바닥에 약 30cm의 제주 모래를 깔아 자연과 유사한 환경 속에서 항생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산됐다.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AK멤버스 해피위크’를 진행중인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분당·수원·평택점)에서는 농·축산 인기 식품 특가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 갤러리아百, 43주년 맞아 쇼핑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43주년을 맞아 전 지점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1등 43만 G캐시(5명) ▲2등 4.3만 G캐시(20명) ▲3등 4.3천 G캐시(300명)를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리치몬트 그룹의 럭셔리 레더하우스 ‘델보(DELVAUX)’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이고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반 고흐 특별전’을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럭셔리 데일리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마케팅 본격화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와 관련 지난 14일부터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건대, 강남, 신촌 등 상권에서 다양한 게릴라성 퍼포먼스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새로구미’ 분장을 한 모델들이 상권을 배경으로 길거리 패션쇼를 진행하는 ‘새로구미 스트릿 패션쇼’와 ‘새로구미’ 코스프레를 한 퍼포머들이 공중부양 퍼포먼스를 펼치는 ‘무중력 퍼포먼스’, 업소에서 진행되는‘미니 런웨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관중들이 ‘새로구미’모델들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달 12일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 진행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겨울용품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는 ‘겨울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리빙용품, 캐릭터용품, 의류용품 등 총 5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한 리빙용품으로 ‘체크 포근 담요’, ‘체크무늬 겨울 거실화’, ‘부드러운 발 쿠션’ 등을 선보인다. 캐릭터용품은 ‘양 캐릭터’와 ‘설인 캐릭터’ 등도 출시됐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 터치 장갑’, ‘스키장갑’, ‘오토바이 방한 장갑’ 등도 판매된다. 

  • ▲ ⓒLF
    ▲ ⓒLF
    ◇ LF 레오나드, 2022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공개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브랜드 ‘레오나드(LEONARD)’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롭게 달라진 2022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호피 패턴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와 후드 스웻셔츠 등 캐주얼 아이템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기 화려한 패턴물 외에도 간결한 느낌의 솔리드 코트를 추가로 구성했다. 오는 2023년 봄·여름 시즌에는 실크 외 데님, 코튼 원단도 새롭게 도입해 소재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경북 구미서 촌스러버 치킨 나눔활동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0일 경북 구미 '구운초등학교’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교촌이 치킨 나눔을 위해 방문한 곳은 경북 구미에 위치한 '구운초등학교’다. 이번 치킨나눔 활동은 지난 7월 지원자들의 사연을 전달해주는 라디오가 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교촌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를 통해 마련됐다.

    교촌은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으며, 이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4곳을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인 촌스러버와 함께 직접 현장을 방문해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브릿지와 손잡고 취약 계층 어르신 돕는다

    CJ푸드빌이 연예인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손잡고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기부 활동을 펼친다.

    CJ푸드빌은 이날 더브릿지가 진행하는 ‘서울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섬김’ 행사 후원 물품으로 뚜레쥬르 빵 400개를 기부했다. 더브릿지 봉사단을 통해 서울역 주변 노숙인 등 주거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활동은 갑작스러운 추위로 특히나 어려움을 겪고 있을 어르신 노숙인에게 위로와 나눔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미래의 메이저리거 이준서군에게 포카리스웨트 장학금 시상

    동아오츠카가 20일 오후 2시 한국스카우트연맹회관에서 개최된 ‘2022 Youth Hero Prize(자랑스러운 청소년대상) 시상식’에서 체육부문 이준서 선수(덕수고)에게 포카리스웨트 장학금 500만원을 수여했다.

    ▲스카우트부문 전가람(고려대) ▲체육부문 이준서(덕수고교) ▲사회봉사·진로개척부문 김수혁(경희대) ▲문화·예술부문 박종빈(예원학교) 등 4명이 영예를 안았다.

    한편 자랑스러운 청소년 대상의 역대 체육부문 수상자로는 피겨 김연아 선수(2007년)를 비롯해 한국 육상 기대주 양예빈(2019년), 셔틀콕 천재 배드민턴 안세영(2018년) 등이 있다. 청소년 체육 인재 성장의 발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