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제작 K콘텐츠 시리즈물 콘텐츠 매월 공개25일 스트레이 키즈 출연 숏드라마 게재… 총 3편 선봬캠페인 영상 시청한 고객 대상 경품 및 할인 이벤트 진행
  • 롯데면세점이 신규 모델들이 총 출동하는 K콘텐츠 영상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자체 제작한 K콘텐츠로 드라마, 예능,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롯데면세점은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월 모델 한 팀을 앞세워 콘텐츠를 공개한다. 10월 스트레이 키즈를 시작으로 이준호(11월), 에스파(12월), 트와이스(2023년 1월), 슈퍼주니어(2023년 2월) 순이다. 콘텐츠는 롯데면세점 공식 SNS채널과 LDF매거진에서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감상할 수 있다.

    먼저 27일까지 공개되는 첫 번째 콘텐츠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출연하는 3편의 숏드라마다. 스트레이 키즈편 누적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할 경우, 롯데면세점 공식 SNS채널과 LDF매거진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11월엔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선보인다. 11월 19일에 진행하는 이준호 팬미팅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이준호’에서 선공개 후 SNS채널에 게재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LDF 오리지널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겐 특별 이벤트 링크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은 해당 링크를 통해 숙박과 항공권이 포함된 일본 여행패키지 경품과 구매금액 전액을 LDF PAY로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외국인 고객은 출입국 과정 없이 국산 화장품, 패션, 선글라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Overseas Shipping Service’ 할인 페이지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