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과의 협업으로 의료 맞춤서비스 제공5년간 혜택 보장... 수준별 다양한 서비스 지원
  • ▲ ⓒ모던라이언 제공
    ▲ ⓒ모던라이언 제공
    모던라이언(대표 이두희)이 NFT 마켓 플레이스 'KONKRIT BETA'를 론칭하며 오는 16일(수) 첫 민팅(Minting)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던라이언은 이날 “국내 최초 메디컬 NFT 멤버십 '메디소사이어티'라는 명칭에 맞게 다양한 메디컬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뷰티 전문 업체 '쁨클리닉'에서 성형 및 피부 트러블 상담과 리프팅과 바디 시술에 이르기까지 맞춤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NFT를 보유한 인원에게는 분기마다 보유한 NFT등급에 따라 수준별 시술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며, 이와 관련해서는 분기별로 업데이트 되며 최소 5년간의 혜택이 보장된다.

    '피부 정밀 커스텀 설계' 등 검진과 VIP라운지를 이용하는 공간서비스를 비롯해 각 레벨에 따라 ▲울쎄라 지원 ▲튠페이스 ▲리쥬란 힐러 ▲스킨보톡스 ▲슈링크 유니버스 ▲인모드 ▲대용량 PS주사 ▲엑소좀 ▲주름 및 턱보톡스 등이 구분 지원된다.

    민팅 프라이빗 세일은 2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는 16일 저녁 8시, 2차는 1차 직후인 같은날 9시부터 3시간 동안 가능하다. 일반 제품을 구매하듯 현금 계좌이체로도 결제할 수 있다.

    아울러 KONKRIT 혹은 OpenSea 등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양도 및 재판매도 가능하다.

    이지훈 총괄 이사는 "메디소사이어티는 의료서비스 뿐만 아니라 본인과 비슷한 관심사를 보유한 사람들끼리 커뮤니티까지 구성하도록 '토탈 메디컬 솔루션'을 지향한다"며 "추후 자체 월렛 론칭을 통해 NFT 구매부터 사용까지의 경험을 심리스(Seamless, 어색함없이 이어준다는 뜻)하게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내비쳤다.

    구매와 시술서비스 등 제반사항은 KONKRI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모던라이언 제공
    ▲ ⓒ모던라이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