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예약 활발국내외 바이어들 관심 이어져연말 신작 모바일게임 3종 출시
  • ▲ 지스타 2022 위메이드플레이 부스 ⓒ뉴데일리 김동준 기자
    ▲ 지스타 2022 위메이드플레이 부스 ⓒ뉴데일리 김동준 기자
    '애니팡' 시리즈의 개발사 위메이드플레이가 10년 만에 지스타 2022에 참가해 B2B 부스를 마련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위메이드커넥트와 공동관 운영을 통해 게임 내 광고 수익화, 게임 개발 등에 대한 국내외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

    현장 부스는 2미터가 넘는 동상으로 제작된 애니팡 시리즈의 주인공 '애니'와 '몽이'가 입구에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부스 내부에서는 활발한 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평일부터 주말까지 바이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측은 개최 전 상담 예약만 80건에 달하고 부스 오픈 이틀 만에 100건 이상의 상담이 이뤄지는 등 국내외 바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매치 ▲애니팡 블라스트 ▲애니팡 코인즈 등을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연말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