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구호플러스, 23년 봄 컬렉션 출시CU, 고려대학교 협업 2탄 딸기잼 맘모스빵 선봬세븐일레븐, 디저트 맥주 ‘빌라엠비라’ 단독 출시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고려대학교 협업 2탄 딸기잼 맘모스빵 선봬

    CU가 오는 11일부터 고려대학교와의 공식 협업 상품 2탄으로 ‘고대1905 딸기잼 맘모스빵’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빵 라인업을 확대한다.

    해당 상품은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 반죽으로 만든 빵 위에 소보로를 토핑해 한층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각 빵의 단면에는 완두와 통단팥 앙금을 발랐으며, 버터크림과 딸기잼으로 만든 토핑을 빵과 빵 사이에 넣었다.

    한편, CU는 지난해 디저트 매출이 전년 대비 120.6%나 증가하며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매출신장률을 보인 바 있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디저트 맥주 ‘빌라엠비라’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MZ세대의 음주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2023년 새해 첫 주류 신상품으로 국내 최초 와인 콜라보 맥주 ‘빌라엠비라’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빌라엠비라’는 국내 1위 이태리 와인브랜드 빌라엠과 성수동에서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콜라보하여 만들어졌다. 맥주에 청포도농축액을 가미해 화이트와인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와 맥주의 원료인 맥아의 쌉쌀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도이며, 샐러드류나 생선류와 함께 식전주로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식후 과일이나 스낵류 등 디저트 음식에도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맥주’를 표방한다. 세븐일레븐은 빌라엠비라 단독 출시를 기념해 4캔 구매 시 1만10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토끼해 맞아 ‘캐릭터 스티커’ 마케팅 

    GS리테일은 오는 11일 국내 인기 캐릭터 몰랑이를 내세운 핫도그와 치즈버거를 GS25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몰랑이 미트볼피자 핫도그와 몰랑이 통돈까스 치즈버거는 지난 주 출시된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와 ‘벅스버니’ 당근라페샌드위치에 이어, 토끼해를 맞아 두 번째로 출시하는 차별화 먹거리다.

    몰랑이 미트볼피자 핫도그와 몰랑이 통돈까스 치즈버거는 최근 마케팅 열풍을 반영했다. 이 상품에는 총 5종의 ‘캐릭터 스티커’가 램덤으로 담겨 있어 통통하고 귀여운 몰랑이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수집광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GS리테일은 기대하고 있다. 몰랑이 미트볼피자핫도그는 몰랑이 캐릭터 답게 통통한 미트볼이 들어갔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설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통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지역 특산품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외 친환경 먹거리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호텔 식사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2일에는 지난 명절 특집전 기간 동안 주문수량 1만 건 이상을 기록한 ‘타바론 티세트’를 선보인다. 이어서 국가 공인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스페인 ‘벤타델바론 올리브오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세페 주스티 발사믹 세트’를 판매한다. 14일에는 당일 수확한 유기농 민들레만 착즙해 만든 독일 ‘쉐넨베르거 민들레 착즙주스’, 무항생제, 무첨가물 한우 사골을 20시간 이상 우려낸 ‘설성목장 한우곰탕’, 15일에는 지난 해 주문액 30억원을 기록한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1++ 등급 한우의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

    하이트진로가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로 슈거’ 콘셉트를 적용해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9년 양조 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 특히,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는 누적 14억병이 판매되며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지난해 1~11월 누적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약 5% 증가했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시흥점 오픈

    시몬스는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에 ‘시몬스 맨션 시흥점’을 오픈했다.

    시흥점에는 ‘국민 혼수침대’로 불리는 시몬스 침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지젤(Giselle)’, ‘헨리(Henry)’ 등 여러 인기 모델을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비치해 수면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 ▲ ⓒ레이디가구
    ▲ ⓒ레이디가구
    ◇ 레이디가구몰, ‘설레는 혜택 날마다 특가’ 진행

    레이디가구는 설맞이 기획전 ‘설레는 혜택 날마다 특가’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레이디가구몰 입점 브랜드 ▲레이디가구 ▲포더홈 ▲아이데뉴 ▲도담 에서 모두 진행되며, 기획전 이름만큼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 특가세일 제공된다.

    새해 깜짝 브랜드 쿠폰이 제공된다. 레이디가구, 포더홈, 도담에서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아이데뉴에서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총 3차에 걸쳐 각 차수에 해당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와 100% 경품이 당첨되는 ‘레이디 행운 타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기 위한 파운데이션 신제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 포어 파우더(Air Pore Powder)’를 적용, 기존 대비 무게감은 줄이고 커버력을 높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촉촉한 고분자 보습 성분 및 허브 추출물 4종(쐐기풀잎, 레이디스맨틀잎, 쇠뜨기잎, 별꽃)이 함유됐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올해 첫 레스토랑 관리직 공채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새해 첫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올해 총 500명 이상의 정규직을 대규모 채용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레스토랑 관리직은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는 직무로,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이후 면접, 레스토랑 실습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선발된 이들은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입사 4개월 후부터는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제공될 뿐 아니라 추후 본사의 마케팅, 인사, 파이낸스,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전문적인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CJ푸드빌 뚜레쥬르, ‘오복(五福) 한가득’ 새해 선물 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은 ‘오복(五福) 한가득’을 주제로 2023년 한 해 동안 복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명절 선물 구매 시 가심비를 중시하는 고객 성향을 반영해 제품과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복의 의미를 담은 단청과 오방색, 염원을 상징하는 색동·모란·까치 등을 적용했다.

    오는 17일까지 뚜레쥬르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23년 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23년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콘셉트를 ‘포에틱 시티(Poetic City)’로 정했다. 도시 속 낭만적인 이야기를 모던하고 시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컬렉션을 선보였다. 핑크, 스카이 블루, 버터 옐로 등 파스텔 컬러와 베이지, 그레이 등 실용적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구호플러스는 간절기부터 봄까지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크롭/미디 기장으로 구성한 페이크 레더 재킷, 페미닌하게 해석한 블루종 점퍼 등을 출시했다. 이외 컷아웃 디테일의 스웻셔츠, 니트, 스커트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