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똑똑한 한끼’ 기획전 진행코오롱FnC 엘로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본격화G마켓, ‘책 스마일배송’ 프로모션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똑똑한 한끼’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3월 5일까지 새봄맞이 ‘똑똑한 한끼’ 기획전을 진행한다.

    맛있게 가벼운 The 똑똑한 한끼를 테마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로 묶음판매를 구성,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묶음판매는 △밸런스밀 귀리와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햇반 소프트밀 닭가슴살 곤약죽 △플랜테이블 함박스테이크 △두부면 중화짜장면, 토마토파스타, 두부면 들기름간장파스트 △갓츄 핫소스 샘플키트가 포함된 더건강한 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큐브톡톡 등 총 5종이다.

    구매 소비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친환경 담은 ‘김포 구래 DT점' 오픈

    한국맥도날드가 고객 편의 서비스 및 친환경 요소를 도입한 신규 매장 ‘김포 구래 DT점’을 오픈했다.

    주유소 부지 내 위치해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편리한 메뉴 주문 및 수령이 가능하며, 주유소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2개 층으로 총 74개의 좌석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이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포 구래 DT’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매장 내 주문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테이블 서비스 및 매장 위치 기준 최대 3km 이내까지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 ▲ ⓒ한국맥도날드
    ◇ 남양유업, ‘프로팩 수집러 캠페인’ 개최

    남양유업이 ESG경영 실천 및 분리수거·자원순환 전문가 양성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팩수집러 1000명을 선발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일반팩과 멸균팩을 체계적으로 구분하는 ‘분리 수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뽑힌 ‘수집러’들은 생분해 봉투 2종에 각각 일반팩과 멸균팩을 20개 이상 수집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수집된 종이팩은 재활용 화장지 제조업체인 부림제지에 전달돼 일반팩은 무형광 화장지로, 멸균팩은 테이블 휴지로 재탄생하게 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전문점에서 먹던 불향 가득한 볶음밥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 볶음밥 2종(오삼불고기 볶음밥, 갈릭바베큐 볶음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큼직하게 썬 채소와 고기, 해물 등 주재료들의 원물감을 살려 풍부한 식감과 불맛으로 한 층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제품이다.

    전문점에서 셰프가 하는 요리를 공정으로 구현하고 오삼불고기, 갈릭바베큐 등 원물감을 극대화하여 더욱 맛있는 메뉴 2종으로 출시했다.
  • ▲ ⓒ본우리집밥
    ▲ ⓒ본우리집밥
    ◇ 본우리집밥, ‘강원랜드 단체급식’ 수주

    본우리집밥이 강원 정선의 복합 리조트 시설 강원랜드 직원식당 단체급식을 수주했다.

    강원랜드 직원들의 취향과 편의를 고려해 일반식과 테이크 아웃용 도시락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코너도 신설했다. 야간 근무자를 고려해 간식도 구비했다.

    이번 수주는 일 식수 4000식, 수주액 100억원 상당으로 단체급식 공개입찰 규모 중 최대 규모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최근 3개월 사이 세종정부청사1단계 구내식당부터 세종정부청사 중앙동, 인천공항, 숙명여대 등의 단체급식까지 연이어 수주에 성공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삼겹살 데이’ 앞두고 33% 할인 행사 전개

    티몬이 삼겹살 데이를 앞두고 한돈 삼겹살을 최대 33% 할인해 선보인다.

    24일 오전 11시, ‘삼삼데이’ 맞이 라이브 방송에서 추가 할인혜택을 더한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 방송 1시간 동안 도드람한돈 제품 대상 추가 1000원 할인이 지원되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돼지고기 부위별 정형하는 모습도 공개한다.

    티몬이 산지 직배송하는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 한돈 삼겹살400g+목살400g+앞다리대패 200g도 1만3900원 최대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26일까지 ‘농협 식품관’을 열고 구이는 물론 찌개 등 활용도가 높은 농협 안심 한돈 대패 구이 900g을 1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W여행레저, ‘봄꽃 여행 기획전’ 전개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봄꽃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광양 매화축제’와 ‘구례 산수유축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구례·광양 당일 버스여행(3만4200원~) ▲KTX로 떠나는 당일 ‘진해군항제’ 여행(10만3600원~) ▲‘경포대 벚꽃축제’ 인근의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숙박권(9만9000원~) ▲여의도 벚꽃축제를 위한 글래드호텔 숙박권(8만9100원~) 등이다.

    제주 봄꽃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놀멍쉬멍 제주여행’ 기획전도 운영한다. 전국 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 항공권을 편도 2만600원부터 판매하며 숙박 상품은 최대 10%할인, 렌터카 상품도 최대 12% 할인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런 위스키’ 행사에 매출 80% 늘어

    세븐일레븐이 발베니, 맥캘란, 더글렌그란트 등 위슼 3종을 할인 판매하는 ‘런 위스키’ 행사를 통해 이달 전체 위스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신장했다.

    구매가능 수량을 1인 1병으로 제한했음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수량이 30여분 만에 완판됐다는 설명이다. 이날 판매한 상품은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러셀 싱글배럴’,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12년’ 등 총 5종.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 해 위스키가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겠다"며 "위스키 쇼핑 1번지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프리미엄 패션’ 집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PB 브랜드 에디티드 신상품을 선보이고 ‘블루핏’을 신규 론칭하는 등 프리미엄 패션 구색 갖추기에 힘을 쏟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론칭한 바 있는 ‘에디티드’의 봄 신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25일 저녁 9시 2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하며 뉴핏 투버튼 재킷과 세미와이드 팬츠, 모달 텐션 셔츠 등을 판매한다. 봄 신상품 첫 방송 구매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2장 증정하고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둘째 주부터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인 블루핏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님, 팬츠, 가죽 재킷, 무스탕 등의 아이템을 여행과 도전 콘셉트로 재해석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책 스마일배송’ 프로모션

    G마켓이 오후 6시까지 주문시 다음 날까지 배송하는 ‘책 스마일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상시 프로모션이다. 대표 도서로는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트렌드 코리아 2023’, ‘원씽’, ‘역행자’, ‘돈의 속성’,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와 신간 추천도서인 ‘생에 감사해’,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 ‘부는 어디서 오는가’, ‘거인의 어깨’ 등이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책스마일배송' 검색 혹은 도서 카테고리 상단 배너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스마일배송’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엘로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본격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엘로드’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전략을 본격화한다.

    올해 S/S 시즌 엘로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제품력을 기반 삼아 새롭게 리뉴얼 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 구성이 이번 상품 리뉴얼의 핵심이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지향하는 엘로드 만의 스타일링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재정비에 들어간다. 올해 2~3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경북 2만여 농민들 판로 확보 나선다

    초록마을이 경상북도 지역 농민들과 손잡고 농산물 유통활성화에 나선다 . 

    초록마을은 지난 23일 경북농민사관연합회(이하 연합회) 와 업무협약을 맺고 경북 지역의 지속가능한 농축산업 및 농어촌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초록마을은 연합회가 직접 구축한 지역 농가 및 특산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은 생산량이나 비인기 재배품목 등 대규모 유통시장에서 소외받는 취약 농가들을 중점적으로 돕기 위한 특별전도 기획할 예정이다 .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애니바디,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 출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23SS 시즌을 맞아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Chip and Dale)’과 콜라보한 홈웨어를 출시했다.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는 올망졸망한 칩앤데일 캐릭터 패턴이 들어간 9부팬츠와 면 100%의 부드러운 티셔츠, 잔체크 패턴의 9부 파자마로 선보였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 ▲ ⓒSPC
    ▲ ⓒSPC
    ◇ SPC 에그슬럿, ‘치즈 컬렉션’ 신메뉴 3종 출시

    에그슬럿이 프리미엄 치즈와 동물복지달걀을 활용한 ‘치즈 컬렉션’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에그슬럿의 동물복지달걀에 AOP 이즈니 까망베르 치즈와 스모크드 허니 잠봉, 사과, 루꼴라 등을 더한 ‘AOP 이즈니 까망베르 잠봉’ △AOP이즈니 까망베르 잠봉에 허니 머스터드 아이올리 소스, 상큼한 샐러리 솔트, 부추를 버무린 에그 샐러드를 올린 ‘더블에그 이즈니 까망베르 잠봉’ 등 2종이다.

    세계 3대 치즈로 꼽히는 이탈리아 산 ‘고르곤졸라 치즈’이 들어간 ‘고르곤졸라 와규 스테이크 버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