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위생성, 경제성 강화
  • 코웨이가 용량과 위생성이 업그레이드된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냉수, 온수, 정수를 대용량으로 설계했다. 각각 7.1L, 3.6L, 10.4L이다. 식당, 관공서,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저장 탱크와 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99.9% 살균하는 '스스로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제품은 물 저장 탱크를 12시간마다 4시간씩, 파우셋은 6시간마다 45분씩 UV 살균을 진행한다. 또 손쉽게 분리 세척 가능한 파우셋, 손으로 만질 필요 없는 전자식 레버 등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발휘한다.

    용량은 늘렸지만 가로 32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 및 안심 기능도 탑재했다. 3단계 맞춤 용량(약 0.5L, 약 1L, 연속 추출) 추출이 가능하며 제품 하단부에 히든 휠을 장착해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용량, 위생성, 경제성 등 많은 부분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 이용 시설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라며 "일반적인 데스크탑 정수기 외에도 스탠드형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정수기 시장 리더 자리를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