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사탕, 간식류 약 250여종 할인 행사 진행상품권,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제공봄시즌 타겟 기획상품 출시 및 주류 종합 행사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사탕과 간식류(초콜릿,젤리)에 대해 약 250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매일유업과 롯데마트/슈퍼가 협업해 15% 할인판매하는 ‘매일유업 페레로로쉐 T8 하트’, 꽃다발 형식의 ‘농심 츄파춥스 부케’, 제로 트렌드에 맞는 대표 간식 ‘롯데 제로 후르츠 젤리’, 달콤한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는 ‘몰티져스 밀크 기프트 박스’가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주요 브랜드 행사를 진행해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브랜드의화이트데이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고객에  롯데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온라인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롯데슈퍼는 14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싱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와인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에서는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줄 핑크빛 로제 와인’이라는 테마로 와인/샴페인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존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으로 라즈베리 향이 물씬 풍기는 프랑스 프로방스의 ‘트리엔느 로제(Triennes Rose)’, 과일향이 풍부해 특별한 날 마시기 좋은 프랑스 상파뉴의 로제 샴페인 ‘블렝저 로제’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슈퍼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주류 종합 행사 진행 및 와인잔 한정패키지를 선보인다.

    장세욱 롯데마트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단순히 화이트데이만을 타겟 하는 것 보다는 봄철 나들이 시즌에 즐기기 좋은 주류 상품을 준비했다”며 “3월을 맞아 화이트데이와 피크닉에 가족, 연인,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주류 및 와인잔 상품 등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