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시각장애인연합회에 점자 태그와 생활용품 기부르베이지, 도네이션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연다현대백화점, ‘2023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진행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후원 사업 전개

    락앤락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있는 삶’ 후원 사업을 전개한다.

    독거 노인 대상 다회용기에 도시락 및 반찬을 지원하기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식품보관용기 2종 ‘비스프리 모듈러’와 ‘미니 소분용기’ 총 1716개를 지원했다.

    이 식품보관용기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수행기관 34개소에 전달돼 도시락 배달에 쓰일 예정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르베이지, 도네이션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 수술과 치료를 후원하는 도네이션 캠페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Atelier de LEBEIGE)’를 시작한다.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캠페인은 한국의 미감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공예 장인과 작가를 조명하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르베이지는 첫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캠페인을 금속공예가 심현석 작가와 함께 했다. 협업 상품의 판매 수익금은 삼성서울병원으로 전달돼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 수술 및 치료비로 사용된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시각장애인연합회에 점자 태그와 생활용품 기부

    한국P&G가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생활용품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의 식별을 돕는 점자 태그를 제작하고, 약 900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사단법인 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했다.

    앞서 지난 11월, 한국P&G는 한국소비자원과 정례협의처 간의 협업을 통해 각종 생활가정용품을 구별할 수 있는 점자 태그와 2000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하며 시각장애인들의 일상 속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앞장선 바가 있다.

    이번 점자 태그 역시 시각장애인의 안전과 편의를 더하기 위해 제작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헤드앤숄더 샴푸 등 다양한 생활용품과 함께 전국의 시각장애인연합회 17개 지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 ▲ ⓒ휠라코리아
    ▲ ⓒ휠라코리아
    ◇ 케즈,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문화복합공간 LCDC SEOUL에서 ‘케즈 에이프릴(Keds Apri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케즈 에이프릴 팝업스토어는 4월 봄날의 케즈를 시각적, 공간적으로 구현하고자 그리너리 콘셉트로 꾸몄다. 자연, 식물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이며 초록색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밍예스(유민예)’와 협업, 가드닝을 접목한 팝업 인테리어로 케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에브리씽 이즈 블루(Everything is Blue)’라는 메시지를 테마로 전개하는 올시즌 케즈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화보·영상 공개

    오설록이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미식, 운동, 홈파티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오설록 분말 콤부차를 즐기는 모습을 이종원 배우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담았다.

    오설록은 이번 ‘웰콤 (Well-Kom)’ 캠페인을 통해 1일 1콤부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깔라망고, 리치피치 구성의 분말 콤부차 2종을 제안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푸드 9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벚꽃과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도시락·삼각김밥 등 식품 6종과 컵과일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도시락 상품은 명란과 프랑크 소시지 토핑이 올라간 ‘마이멜로디 명란크림파스타’다. ‘헬로키티 삼각김밥’은 10대들이 특히 선호하는 구성인 치킨마요와 참치김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마이멜로디&쿠로미 삼각김밥’은 명란마요와 참치마요 세트로 선보인다.

    샌드위치는 ‘명란타마고샌드위치’, ‘햄치즈에그모닝머핀, ’미니트윈샐러드샌드‘ 등 3종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컵과일’ 3종은 청송, 안동 등 경상북도 유명 산지에서 수확한 고품질의 과일이라는 설명이다. 오는 21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고객 모집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G마켓·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되어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의 판매관리 사이트(ES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파워클릭 광고’에 사용 가능한 25만원 상당의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 제공한다. 파워클릭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e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다.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신규 판매고객에게는 CPC e머니 5만원과 ‘AI 매출업 프로그램’ 7일간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소형 가전 매출 급증

    위메프가 지난 3월 14일부터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소형 가전 매출이 크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소형 식기세척기는 1124% 늘었으며, 미니 건조기 205%, 소형 밥솥 723%, 세탁기 65%, 냉장고 60% 순이었다.

    위메프는 이러한 사용자 요구에 맞춰 ‘디지털핫딜’ 행사를 진행, 소형 가전을 특가로 판매한다. 쿠잉 소형 건조기(4.5㎏/23만1340원), 쿠쿠 에그 전기밥솥(3인용/5만6710원)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2023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진행

    현대백화점이 골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골프 테마 행사 ‘2023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골프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미아점은 오는 20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해 선보인다. 중동점은 오는 19일까지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과 중동점에서는 각각 20일과 27일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팝업 행사를 연다.
  • ▲ ⓒKT&G
    ▲ ⓒKT&G
    ◇ KT&G, 잎담배 이식 봉사활동 진행

    KT&G가 잎담배 농가의 안정적인 경작을 돕기 위해 경북 문경지역에서 지난 14일 잎담배 이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KT&G 원료본부와 김천공장 소속 30여명의 임직원들은 경북 문경시 농암면에 위치한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약 1만㎡(3025평) 규모 농지에서 육묘를 운반하고 약 2만주의 모종을 이식했다.

    잎담배 경작은 밭에 씨앗을 뿌려 키우지 않고 육묘시설에서 모종을 길러 이식하는 과정을 거친다. 특히, 모종 이식은 잎담배 농사의 결실을 좌우하는 중요한 작업이다.

    이에 KT&G는 노동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일손을 돕고, 우수한 품질의 잎담배 생산 기술을 전수하고자 2007년부터 17년째 잎담배 농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세 번째 웰치제로 신제품 ‘샤인머스캣’ 출시

    농심이 세 번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다.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000만 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웰치제로의 흥행에 힘입어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스몰럭셔리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향긋하고 폭신한 바나나 쉬폰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스모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하고 고소한 피칸 장식으로 마무리한 ‘클라우드9 카라멜 쉬폰’ △달콤한 바닐라향 쉬폰 시트 위에 요거트 생크림과 상큼한 체리소스 그리고 이탈리아산 아마레나 체리를 올린 ‘클라우드9 체리요거트 쉬폰’ 등 2종이다.

    ‘클라우드9 쉬폰’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클라우드 나인’이라는 관용구에서 착안해 구름 위에 있는 듯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8일 국산 팥과 인절미를 활용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두 번째 팬케이크 제품으로, 지난 1월 선보인 ‘생딸기 팬케이크’는 딸기와 크림이 쏟아지는 듯한 비주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는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사이 달콤한 국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 연유 등이 들어가 있고, 위에는 이곡 크림을 토핑했다. 제품은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BBQ
    ▲ ⓒBBQ
    ◇ BBQ, 글로벌 시장 본격 확대 나섰다… 美 플로리다 첫 출점

    제너시스BBQ는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Tampa)에 플로리다주에서는 처음으로 1호점을 오픈했다.

    탬파점은 식음료점, 생활용품점, 화장품 가게, 미용실, 약국, 피트니스센터, 카페 등이 들어선 상점가에 자리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했다.

    탬파점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 허니갈릭, 소이갈릭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떡볶이, 로제떡볶이, 마라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한식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BBQ는 뉴욕, 뉴저지, 워싱턴, 텍사스, 메릴랜드, 조지아, 콜로라도, 매사추세츠, 오클라호마, 하와이 등 22개주에 진출하여 25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IP인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뚜레쥬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케이크다.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는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을 활용한 2단 케이크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하단에는 폭신한 초코 시트에 진한 가나슈 크림, 초코 크런치를 샌딩한 케이크를, 상단에는 딸기 우유맛 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더한 케이크를 얹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신카이 마코토’ 감독 기획전 진행

    롯데시네마가 빛의 마술사라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기획전을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광복을 비롯한 총 31개 극장에서 3편이 상영된다. 상영작은 ▲ 너의 이름은 ▲ 날씨의 아이 ▲ 초속 5센티미터 이며  관람료는 1만원이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센텀시티, 수원에서는 세계 최초, 국내 최대 LED 스크린 상영관에서 기획전이 진행된다. 
  • ▲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달 6일 개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6일 개장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간 및 야간 카바나도 운영한다. 프라이빗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춘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호텔의 풀빌라를 재현했으며 가족, 연인, 친구끼리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카바나 대여 시에는 샴페인,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등이 포함된 식음료 기본 세트가 제공된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새로운 전속 모델에 배우 ‘유해진’ 선정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

    지난 2020년 이미 한 차례 노랑통닭 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배우 유해진은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화는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랑통닭은 지난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출시 예정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는 유해진을 다시 한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입장이다. 

    유해진은 노랑통닭 모델이었던 2020년 당시 광고 영상에서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와 표정으로 국산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마늘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묘사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 속 유해진의 “알싸~한 마늘치킨!”이라는 대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에 사용되며 바이럴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