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이 지구의날을 맞아 4월 27일까지 본점 지하 1층 더웨이브 행사장에서 '뷰티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 

    ESG 테마의 이색적인 팝업에는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디포션', 미네랄 솔트를 원료로 사용하는 웰니스 뷰티 브랜드 'ReSaltz(리솔츠)', 노 플라스틱 & 프리미엄 천연 비건 뷰티 브랜드 '그린태비'까지 비건 뷰티를 대표하는 세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 환경 ECO 퀴즈존과 구매한 보틀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DIY존, 공병 프로모션, 그리고 각종 SNS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사진=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