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어린이날 기념 한정판 과자세트 2종 출시세븐일레븐, 인기 제로탄산음료 투표 이벤트 진행톰브라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키즈 팝업' 오픈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빚은' 가정의달 선물세트 39종 출시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39종’을 선보인다.

    대표 선물세트는 찰떡, 설기, 치즈케익 등을 다양하게 구성한 ‘플라워 떡케익’ 12종으로 카네이션과 ‘사랑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가 적힌 메시지를 올려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다양한 제품과 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자색고구마, 호박, 쑥 등 7가지 영양찰떡과 팥, 녹차, 블루베리 등 3가지 맛의 찹쌀떡으로 구성된 ‘문안세트’도 선보였다. 특히 문안세트는 기본 고급 보자기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의 수제 보자기와 노리개 등을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어린이날 기념 한정판 과자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정판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 2종을 출시했다.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각각 메인 제품으로 삼고, '비쵸비', '미쯔', '오뜨쇼콜라' 등 총 8종의 오리온 인기과자들로 구성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낯선 곳에 떨어진 깜짝 친구의 대장 찾기 스토리'를 케이스에 디자인하고, 고래밥의 '라두'와 초코송이의 '송이'를 비롯해 '얼룩말', '꽃게' 등 캐릭터 페이퍼 토이를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를 함께 담았다.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는 각각 6000박스 한정으로 G마켓, SSG닷컴, 마켓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과 슈퍼마켓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떡볶이 키트’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육수와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냉장 떡볶이 키트’ 2종(즉석 떡볶이, 통가래떡 떡볶이)을 출시했다.

    ‘즉석 떡볶이 키트’는 매콤달콤해 누구나 좋아하는 친숙한 즉석 떡볶이로 떡, 소스, 육수, 어묵 외에도 풀무원 건면 사리를 넣었다. 고압에서 떡을 두 번 익혀내 잘 퍼지지 않고 끝까지 말랑말랑한 밀떡과 소스, 육수, 어묵, 그리고 튀기지 않은 풀무원 건면 사리가 잘 어우러진다.

    ‘통가래떡 떡볶이 키트’는 두툼한 순쌀 통가래떡에 진한 고추장 소스가 특징인 부산식 가래떡 떡볶이로 떡, 소스, 육수, 어묵 외에도 삶은 달걀이 들어있다. 쌀 99%로 만든 순쌀 통가래떡은 두께 2.2㎝로 한입 가득 차는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인기 제로탄산음료 투표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은 이달 31일까지 모바일앱에서 제로탄산음료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제로탄산음료를 구매 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 브랜드에 투표하여 1등을 뽑는 이벤트다.

    36종의 행사 제로탄산음료 가운데 하나를 구매하고 세븐앱(APP)에 적립하면 투표권 1장이 증정된다.(1일 최대 3회 투표 가능) 36종의 행사 상품은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제로500ml’, ‘ 웰치스포도제로330ml’, ‘맥콜제로250ml 등 인기 제로탄산음료들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행사 기간 종료 후 최종 1등에서 5등까지 선정된 제로탄산음료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벤츠 E클래스’ 자동차를 증정하고 2등(1명)에게는 ‘샤넬 플랩백’을, 3등(1명)은 ‘뱅앤올룹슨’ 스피커, 4등(1명) ‘아이폰14 Pro’ 휴대폰을 증정하며 마지막으로 5등(711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 ▲ ⓒCU
    ▲ ⓒCU
    ◇ CU, 할인 상품 확대… 5월 '쓔퍼세일' 진행

    CU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대규모 물가 안정 행사 '쓔퍼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1+1 행사 상품은 전월 보다 약 23% 늘린 총 59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라면, 즉석밥, 간편식 등 먹을거리부터 두부, 장류, 햄·소시지 식재료와 면도용품, 가정용품, 위생용품 등 비식품류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2+1 행사 상품은 음료, 라면, 가공란 등 총 9종이다.

    특가 상품으로는 대패 삼겹살, 구이용 삼겹살(500g)을 95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설국향, 반값바나나, 크리넥스 롤티슈, 하이면 칼국수 2종도 최대 30% 할인한다. 에스더버니 담요는 1만원 할인한 3600원에 초특가로 내놨다.

    맥주 번들 할인의 경우 대표 밀맥주, 곰표 썸머메일, 에델바이스 등 6입 번들 제품 총 7종을 1만6000원에서 1만2000원에 선보이며 써머스비, 파울라너, 쿠어스 등 4입 번들 제품 총 8종은 1만1000원에서 8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 ▲ ⓒ더플라자
    ▲ ⓒ더플라자
    ◇ 더 플라자,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 프로모션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부모와 스승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1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생화 카네이션으로 장식한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가 일품인 마스카포네 무스 크림을 사용했다.

    특히 산딸기 가나슈를 케이크 시트 사이에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고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하면 된다.

    더 플라자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고급스러운 보자기로 포장한 카네이션 꽃다발과 꽃바구니, 화병꽂이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콜롬비아산 카네이션을 사용해 꽃의 크기가 크고 부드러운 화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 ▲ ⓒ루나
    ▲ ⓒ루나
    ◇ 루나, 'K-POP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진행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대세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나겸과 함께 'K-POP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루나는 뷰티 클래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1:1 피부진단을 통해 개인의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화장법을 제안하며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양방향 소통 형식으로 전달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 사용한 루나 컴피 라이트 베이스 2종은 △화사한 컬러감과 수분감 있는 제형으로 뭉침이나 들뜸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컴피 라이트 쿠션' △텁텁함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와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완성해주는 '컴피 라이트 파운데이션'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 ▲ ⓒ톰브라운
    ▲ ⓒ톰브라운
    ◇ 톰브라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키즈 팝업’ 오픈

    톰브라운은 이달 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의 상징인 RWB 그로그랭과 4바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한 120수 클래식 슈트, 다운필 재킷, 클래식 4바 카디건, 옥스포드 셔츠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의 미니어처 스타일로 구성했다.

    특히 톰브라운은 정교한 테일러링과 최고급 공정으로 기존 톰브라운 상품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강조했다. 국내에서 전개하는 키즈 상품의 사이즈는 4세부터 12세이다.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독점 콘텐츠도 내놨다. 전통적 위스키잔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톰브라운의 감성이 세련되게 담긴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향초)과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여섯 가지 향의 향수를 선보였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호텔신라, 창립 5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호텔신라는 이달 31일까지 '신라의 50번째 생일파티!'를 주제로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을 아우르는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기만 해도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1명),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해운대 제외)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30달러(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스페셜 경품도 있다. 행사 기간 중 호텔(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 숙박 이력이 있거나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