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체험형 전시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유한킴벌리, 창경궁 궁궐숲 복원 사업 본격화롯데홈쇼핑, '이상한 DDP의 밸리곰' 전시 행사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왁, ‘마이멜로디’, ‘쿠로미’와 협업

    골프웨어 ‘왁(WAAC)'이 인기 토끼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와 만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왁은 지난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왁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에 열광하는 충성 고객 및 MZ세대 골퍼의 신규 유입을 기대한다.

    협업 상품은 장갑, 양말, 모자, 토트백, 볼마커 등 용품 위주로 총 13종 출시된다. 그린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 전반에 화이트, 브라운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 블루 다이아몬드의 ‘스퀘어 라이트 컬렉션’ 출시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블루 다이아몬드를 품은 ‘스퀘어 라이트 컬렉션’ 출시했다.

    로이드의 ‘스퀘어 라이트 컬렉션’은 빅토리아 여왕과 알버트 공, V&A 박물관의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층층히 패턴화 돼 쌓여 있는 주얼리 디자인 형태는 ‘견고한 사랑’을 상징한다.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여 커플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이드는 이번 컬렉션과 함께 착용하기 좋은 ‘다이애나 워치’도 출시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창경궁 궁궐숲 복원 사업 본격화

    유한킴벌리가 서울 5대 궁궐 중 하나인 창경궁 궁궐숲을 복원하기 위한 사업을 본격화했다.

    유한킴벌리는 2025년까지 향후 3년간 율곡로 창경궁 권역의 수목 및 녹지 복원에 동참한다.

    유한킴벌리는 지난 11월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창경궁관리소,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창경궁 숲 복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여 년간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협력해 서울숲과 한강 등에 도시숲을 조성하고 가꾸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창경궁 권역에 적합한 궁궐숲 복원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을 맞아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TPO에 맞는 테마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주요 남성복, 여성복,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응모만 해도 할인 쿠폰에 100% 당첨된다. 액티브, 유니크, 클래식 등 세 가지 유형의 남녀 스타일링을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통해 제안받는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해피바스, 체험형 전시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체험형 전시 23년 거품멍전(展)을 에버랜드에서 진행한다.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해 진행했던 동일 전시보다 큰 규모로 선보이며, 어릴 적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행복한 향과 거대한 거품이 어우러진 오감 체험형 전시다.

    전시 공간은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라인의 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센트 아틀리에 공간을 비롯해, 직접 비눗방울을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 거품이 톡톡 터지는 소리를 구현한 ASMR존 등이 있다. 특히 대형 전시장은 풍선을 직접 내려 향을 체험해 보는 공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국∙탕∙찌개 간편식 출시

    아워홈이 국·탕·찌개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소한 버섯 들깨탕’ 2종이다.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는 백합조개를 가득 넣었다. 조개, 대구, 바지락, 굴, 황태 등 신선한 해물로 우려낸 비법 해물 육수 베이스에 고추장을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버섯 들깨탕은 고소하고 녹진한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버섯과 고사리를 듬뿍 넣었다.

    두 제품 모두 실온 보관으로 냉장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며 봄 시즌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다.
  • ▲ ⓒ대상
    ▲ ⓒ대상
    ◇ 대상, K푸드 축제 ‘서울 브릿지 맛-켓’ 참여

    대상이 오는6 일  잠수교 남단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해 청정원 호밍스, 종가, 미원 등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상은 브랜드 경험 공간을 푸드트럭의 형태로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핵심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관람객들이 대상의 제품을 먹고, 즐기고 체험하면서 각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가치를 경험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에 2500만 원 상당 뚜레쥬르 케이크 기부

    CJ푸드빌이 취약, 소외 계층 지역의 아동들을 지원하고자 뚜레쥬르 케이크를 기부했다.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136곳에 2500만 원 상당의 뚜레쥬르 케이크 약 700개를 기부했다.

    기부 케이크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 협업 제품 ‘하츄핑도 반한 딸기 생크림’으로 준비했다. 뚜레쥬르는 지난해부터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 미니샌드 등 다양한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여행지 휴식 메시지 담은 신제품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5월 가정의 달 연휴와 함께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매장에서 여행지에서의 상큼한 휴식의 메시지를 담은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색감을 표현하고, 열대 과일 파인애플을 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과 디저트 1종, 반미 샌드위치로 총 4종이다. 

    엔제리너스는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여름 시즌 음료 2종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운영하는 오! 잇츠데이 프로모션(5일, 15일, 25일)도 함께 운영한다.
  • ▲ ⓒSPC
    ▲ ⓒSPC
    ◇ SPC 라그릴리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 출시

    SPC의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은 ‘사랑과 감사의 달’를 주제로 기획했다. 가족이 즐기기 좋은 티본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라그릴리아의 인기 메뉴와 함께 풍성한 세트 메뉴 2종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은 라그릴리아 8개 점포(여의도파크원, 잠실점, 인천국제공항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 컬리가 드시모네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컬리
    ▲ 컬리가 드시모네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컬리
    ◇ 컬리, '마켓컬리 드시모네 라이브 방송‘ 전개

    컬리가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제품 9종을 할인 판매하는 ‘마켓컬리 드시모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3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컬리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플러스 50% 할인을 비롯해 프라임, 키즈, 베이비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번들 상품 구매 시 11만 원 상당의 데일리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스틱, 보냉백 등을, 단품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데일리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 ▲ 흰디 팝업스토어 포스터ⓒ현대백화점
    ▲ 흰디 팝업스토어 포스터ⓒ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흰디’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이 오는 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한 각종 굿즈를 대거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40종의 흰디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흰디와 젤리씨앗단 인형’(3만9000원), ‘흰디 랜덤 피규어’(1만5000원), ‘흰디’s 타월북’(1만5000원), ‘흰디 웨스티 고속충전 무드등’(4만5000원), ‘젤뽀 에어팟 케이스’(1만9000원) 등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고,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더현대 서울 카페 H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 ▲ GS25에서 모델들이 슈퍼마리오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리테일
    ▲ GS25에서 모델들이 슈퍼마리오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리테일
    ◇ GS25, '슈퍼마리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GS25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슈퍼마리오’와 협력을 통해 슈퍼마리오 차별적 IP를 활용한 24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슈퍼마리오 머쉬룸미트볼’ 출시를 시작으로 빵 5종과 초콜릿·유제품·음료 등 24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빵 제품에는 슈퍼마리오 띠부띠부 실이 동봉돼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슈퍼마리오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일부터 6월 말까지 슈퍼마리오 콜라보 전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면 GS리테일 앱 ‘우리동네 GS’에 스팸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오사카 왕봉 항공권과 유니버셜 입장권 세트 등을 증정한다.
  • ▲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포스터ⓒ위메프
    ▲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포스터ⓒ위메프
    ◇ 위메프,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전개

    위메프가 LG생활건강과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4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슈퍼 위메프데이’는 봄 시즌 인기 생활용품으로 구성한 원데이 특가 행사다. 위메프는 단독으로 마련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엘라스틴·홈스타·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상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엘라스틴 실크리페어 샴푸 550㎖ ▲홈스타 뿌리는 곰팡이 싹 500㎖ ▲테크 베이킹소다 ▲샤프란 아로마 용기 3.1L ▲페리오 뉴후레쉬 알파치약 170g ▲죽염 네츄럴 후레쉬 허브 치약 130g 등이다.
  • ▲ 한 소비자가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을 살펴보고 있다.ⓒBGF리테일
    ▲ 한 소비자가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을 살펴보고 있다.ⓒBGF리테일
    ◇ CU,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누적 3000만개 판매

    CU가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출시 약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작년 초 첫 선을 보인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작년 한해 동안 2500만개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데 이어 이달까지 3000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CU는 이달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8번째 상품으로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3400원)’을 출시하며 기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은 보성과 제주산 찻잎 분말을 함께 사용해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한층 더 깊게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 ▲ '이상한 DDP의 벨리곰' 사진ⓒ롯데홈쇼핑
    ▲ '이상한 DDP의 벨리곰'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밸리곰’ 전시 행사 전개

    롯데홈쇼핑이 오는 28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벨리곰 조형물 전시, 신진 디자이너가 제작한 굿즈를 선보이는 ‘비-포레스트(B-Forest):이상한 DDP의 벨리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벨리곰이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서울의 랜드마크에서 진행 중인 공공전시의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잠실, 광화문에 이어 동대문에서 전시를 기획했다.

    전시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모티브로, DDP 숲 속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깜짝 변신한 모습의 ‘벨리곰’으로 표현했다. DDP 내의 D-숲, 동굴계단 등 주요 장소마다 숲의 정령, 요정, 다람쥐, 나무 등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의 ‘벨리곰’ 조형물(6m)이 전시된다.
  • ▲ 쿠팡이 자동차 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쿠팡
    ▲ 쿠팡이 자동차 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쿠팡
    ◇ 쿠팡, ‘자동차용품 FAIR BIG SALE’ 기획전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FAIR BIG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0여개사 브랜드의 5300여개 사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아이엠듀 햇빛가리개 ▲모런 차량용 무선 미니 에어건 청소기 ▲더클래스 물왁스 및 실내 코팅제 등이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 잦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해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세차 초보를 위한 초보8종 세트(바스, 스펀지, 버킷, 디테일러, 타월 3종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