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종 신규 굿즈 판매와 출석 스탬프 및 해시태그 이벤트트레저 2집 컴백 및 데뷔 3주년 기념 팝업5만원 이상 구매시 미공개 포토카드 세트 등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YG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팝업(Pop-up)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트레저 2집 컴백과 데뷔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TREASURE 2ND FULL ALBUM REBOOT POP-UP STORE’로 명명된 이번 팝업은 344㎡(약 104평) 규모의 공간을 2집 특유의 시크하고 강렬한 무드로 꾸몄다.

    팝업 매장에서는 앨범 판매와 더불어 70여 종에 이르는 트레저 신규 굿즈가 판매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출석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팝업 기간 중 모든 날 출석한 고객에게는 트레저 포토카드 세트(10장) 및 미션 클리어 포토티켓을 제공한다.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사인이 된 굿즈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굿즈 구매자에게는 한정판 미공개 포토카드 세트를, 6만원 이상 앨범 구매자에 한해 럭키 드로우를 통해 매일 한정판 미공개 포토카드 4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팝업 매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현장 키오스크서 대기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