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요인에 이찬원 효과, 제품 성능 경쟁력
  • 교원 웰스는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9%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7개월만에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를 달성한 것이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판매 실적 상승 주요 요인으로는 ‘이찬원 효과’가 꼽힌다. 교원 웰스가 이찬원을 모델로 기용한 4월부터 7월까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었다. 이찬원이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편은 4월 5일 공개 후 100여 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1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제품 성능과 경쟁력도 요인이 됐다. 이 제품은 분당 60회 미세 진동으로 기포를 제거하는 '미세 진동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단단하고 쉽게 녹지 않는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크기도 용도와 취향에 따라 대(약 10g), 소(약 8g)로 선택이 가능하다. 일일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한다.

    3중 자외선(UV-C LED)살균과 직수관 오토 클링닝 기능으로 2시간마다 자동으로 정수 코크뿐만 아니라 얼음 보관용 아이스룸,얼음 토출구 등 얼음과 물이 닿는 모든 공간을 위생적으로 관리해 준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로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인기가 3분기(7~9월)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