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1000여 종 상품 최대 40% 할인애경산업,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티몬, ‘삼성슈퍼세일’ 기획전… 할인가에 추가 할인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가성비·편의성 공략

    홈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전개하고 1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는 행사 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선물세트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2+1, 3+1, 4+1, 5+1, 10+1 행사도 준비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물가안정을 위한 중저가 선물세트를 집중적으로 강화해 사전예약에서 호실적이 이어지고 있다”며 “가성비와 편의를 갖춘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통해 실속과 편리함을 모두 챙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은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색’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해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체험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냈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10월 20일까지 운영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X 삼성슈퍼세일’… 24일까지 결혼·이사 가전 특가

    티몬이 18일부터 일주일간 ‘삼성슈퍼세일’기획전을 열고 결혼·이사철 인기 가전을 특가 판매한다.

    ‘삼성슈퍼세일’은 삼성전자 가전 전 품목을 다채로운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이다. 티몬은 24일까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상품별 온라인 할인가에 카드 제휴 및 쿠폰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2개 품목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110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티몬 플레이’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할 경우 한정 초특가도 기대할 수 있다. 18일 오후 8시에 열리는 라방에서는 인기모델인 ▲비스포크 청소기,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건조기에 1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중복 할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스무디 음료 ‘핸디밀 생딸기 가득’ 출시 

    풀무원녹즙은 생딸기와 우유가 만나 과육의 식감과 동시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식사대용식 ‘핸디밀 생딸기 가득(190ml/36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한 병에 담은 식사대용식 음료이다. 생딸기 과육을 썰어 넣어 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식감을 살리고 포만감을 높였으며, 저분자 콜라겐을 병당 1000mg 함유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과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100명의 청년들과 함께 ‘숲속 꿀잠대회’ 성료

    유한킴벌리가 지난 15일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약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빡빡한 일상에서 번아웃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청년들이 도심 속 숲에서 힐링할 수 있다는 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숲속 꿀잠대회는 청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8회차를 맞은 올해 대회에는 100명 모집에 총 1만2915명이 참가를 신청해 12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이날 대회에서는 2시간의 수면 시간 동안 심박수를 측정해 가장 안정적으로 숙면을 취한 참가자들이 여행상품권을 수상했다. 가장 이색적인 잠옷과 소품을 선보인 참가자에게도 상품이 제공되었다. 이 밖에도 미니 콘서트와 장학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