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진대회 성료삼성웰스토리 서울대와 헬스케어 특화 '영양 코칭 전문가' 양성맥도날드, 가을·겨울 입맛 책임질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컵밥 신제품 ‘옛날 잡채덮밥·고추참치마요덮밥’ 출시

    오뚜기가 맛과 편리함을 살린 ‘오뚜기 컵밥’ 신제품 2종(날 잡채덮밥’, ‘고추참치마요덮밥)을 출시했다.

    ‘옛날 잡채덮밥’은 조리과정이 번거로운 잡채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오뚜기 옛날 잡채’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고슬고슬한 밥과 탱글탱글한 면발, 달콤짭짤한 소스, 풍부한 건더기가 조화를 이룬다. 함께 출시한 ‘고추참치마요덮밥’은 오뚜기만의 레시피를 적용해 고추참치와 마요네스를 비벼 먹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3 모터코어 컬렉션' 론칭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론칭한다.

    휠라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 속에 자리하고 있는 모터스포츠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이번컬렉션을 통해 이번 시즌 대세 트렌드로 주목받는 ‘바이크 코어 룩’을 제안한다. 여유 있으면서도 멋스럽게 떨어지는 핏, 무심한 듯 편안한 착장에서도 강렬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나 가죽 제품과 매치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기린,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첫 컬래버레이션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양산빵 브랜드 ‘기린’(KIRIN)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였다.

    기린과 느린마을막걸리의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은 인공감미료 없이 순수하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담은 ‘REAL’ 막걸리크림과 달콤한 단팥 앙금, 부드러운 쌀 슈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빵에 들어간 ‘REAL’ 막걸리크림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1년여간의 배합 테스트를 거쳤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서울대와 헬스케어 특화 '영양 코칭 전문가' 양성

    삼성웰스토리가 서울대학교와 협력해 영양 코칭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인 '영양 코칭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영양 코칭 아카데미는 삼성웰스토리와 서울대학교가 함께 설계한 산학협동 프로그램으로 삼성웰스토리 영양사 20명이 참여해 오는 11월까지 8주간 운영된다.

    지난 9월 강북삼성병원과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한 삼성웰스토리는 그 일환으로 이번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헬스케어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전문가 풀을 사전에 확보하고, 양성된 전문가들이 향후 개발될 헬스케어 프로그램에서 직접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가을·겨울 입맛 책임질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는 ‘밀리언셀러’ 인기 메뉴인 ‘소시지 스낵랩’과 ‘타로 파이’를 포함한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스낵은 ‘소시지 스낵랩’, ‘타로 파이’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2조각)’,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2조각)’, ‘코카-콜라(M)’, ‘아이스 아메리카노(M)’, ‘카페라떼(M)’ 등 7개 메뉴로 구성됐다. 

    맥도날드는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스테디셀러인 빅맥에 베이컨을 더한 ‘빅맥 베이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숄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100년 이상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오는 11월26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약 15평(49.58㎡)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숄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주력 상품으로 굽이 높은 청키 아웃솔 크로그를 새롭게 제안했다. 또 부드러운 퍼 소재가 반영된 퍼 크로그 샌들과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컬리퍼 크로그 샌들, 레인 부츠 등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바삭 달달한 ‘토피넛 크룽지’ 출시

    이디야커피가 디저트 ‘토피넛 크룽지’를 선보였다.

    ‘토피넛 크룽지’는 프랑스 전통 빵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만든 ‘크룽지’에 초콜릿 코팅 후 토피넛과 아몬드를 토핑해서 만든 제품이다. 풍부한 버터향과 토피넛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에 먹음직스런 외형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또한 개별 낱개 포장을 적용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하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진대회 성료

    풀무원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사내 디지털혁신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풀무원 디딤 챌린지(D-DIM, Data-Driven Innovation Marketing)’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디딤챌린지는 풀무원 임직원들이 풀무원 내부 혹은 외부의 DX(디지털 전환) 분석 도구를 활용해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사례를 발표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DX의 효용성을 현업에서 자연스럽게 인지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풀무원은 지난 11일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시상식을 열고 최종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4팀 등 7개 팀을 선발하고 수상 팀에게 총 15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프로틴에너지 2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풍부하고 진한 우유단백질 신제품 프로틴에너지 2종(초코∙커피)을 출시했다.

    프로틴에너지 2종은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진한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했고,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4300mg과 타우린 500mg, 아르기닌 1000mg을 별도 첨가하며 에너지 충전에도 심혈을 기울인 단백질 제품이다. 또 비타민 B군 7종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설계에 맞췄고, 0Kcal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 부담감을 낮춘 것 또한 특징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가든파이브점’ 오픈

    전자랜드는 오는 13일 서울시 송파구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신규 오픈한다.  13호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현대백화점이 운영 중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점 내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한다.

    전자랜드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는 회원에게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 및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에 맞춰 회원제를 개편했다. 기존 회원 등급인 스탠다드(3만원)와 프리미엄(5만원) 요금제는 유지하되, 연회비 1만원의 ‘라이트’ 등급을 신설해 회원제 가입 문턱을 낮췄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배우 이장우의 ‘슉슉김치양념장’ 단독 론칭

    11번가는 배우 이장우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양념 브랜드 ‘파우더쉐프’의 신제품 ‘슉슉김치양념장’을 론칭하고 오는 17일까지 단독판매를 진행한다.

    ‘슉슉김치양념장’은 배, 마늘, 생강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만든 비법 양념장으로, 배추, 파, 오이 등 채소에 버무려 손쉽게 겉절이나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따로 재료를 준비해 양념을 만드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필요할 때마다 먹을 만큼만 만들 수 있어 간편하다는 설명이다. 

    ‘슉슉김치양념장(900g)’을 정가 대비 20% 할인한 1만9900원에, ‘슉슉김치양념장 김장팩(900gx4통)’을 40% 할인한 5만9800원에 판매한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도심 속에서 즐기는 ‘더 테라스 시네마’ 시즌3 선봬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가을의 선선한 밤 공기와 시티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야외 테라스 이벤트 ‘더 테라스 시네마 시즌3’ 를 진행한다.

    ‘더 테라스 시네마’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테라스에서 CGV와 협업해 작년 7월과 올해 6월에 이어 세 번쨰 진행 하는 체험형 이색 이벤트다. 야외 테라스에서 영화를 감상 하는 색다른 경험뿐만 아니라 CGV 스낵바 팝업존과 네덜란드 프리미엄 감자튀김 ‘팜프리츠’ 무료 증정존, 먹거리 풍성한 카페거리 연계 프리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 존 등을 함께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