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두뇌혁명PS 단독 론칭 방송전자랜드, 15번째 유료 회원제 매장 오픈크리스피크림도넛, 유자 블랜딩 티 3종 출시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경기도와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사업 전개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지난 19일 경기도와 협약을 맺고 경기도가 추진하는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사업을 지원하는 주요 오프라인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

    경기도의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은 도내 여성청소년에게 1인당 월 1만3000원, 연간 15만6000원의 생리용품 구입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금은 경기도 22개 시·군의 11세~18세 여성청소년 모두에게 지역화폐로 지급되며, GS25 등 시·군 내 편의점을 통해 생리용품을 구입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지원금으로 생리용품을 구매하는 여성청소년을 위해 베스트 생리용품으로 구성된 10종의 특별 상품을 기획했다. 경기도 내 GS25 매장을 방문해 손쉽게 주문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사전 구축했다.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장소로 가져다 주는 무료 배송(택배)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랜드500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오픈

    전자랜드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랜드500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전자랜드가 지난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내놓은 이후 15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지점이다.

    전자랜드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는 회원에게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 및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500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약 150평 규모로, 현대백화점이 운영 중인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내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 랜드500의 500가지 초특가 상품존과 휴대폰, 노트북이 배치된 IT존, 혼수·입주 패키지 특별존 등으로 매장을 구성했으며, 건강가전 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안마의자, 건강기기를 체험하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두뇌혁명PS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22일 오전11시 15분 ‘두뇌혁명 PS’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경도인지장애(치매)’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생기면서 두뇌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상아제약 ‘두뇌혁명 PS’는 이런 고민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두뇌혁명PS’ 한 알에는 포스파티딜세린(PS) 하루권고 섭취량인 300mg이 들어있다. ‘두뇌혁명 PS’는 한 박스당 60캡슐이 들어 있으며 총 3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이번 론칭 방송은 ‘두뇌혁명PS’ 소개 뿐 만 아니라 두뇌 건강을 위한 알찬 정보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두뇌혁명PS’ 론칭 방송 판매수익금 일부는 취약 계층 및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두뇌혁명PS’ 기부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TS샴푸 판매 방송서 임영웅 신상 굿즈 증정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 모바일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60분간 라이브 방송을, 11시 40분부터는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135분간 TS샴푸 특집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셀러 상품인 ‘저스트TS샴푸’(500g, 4개), 신상품 ‘TS블루샴푸(500ml, 3개)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브로마이드’와 ‘렌티큘러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 임영웅 굿즈를 증정한 TS샴푸 판매 방송은 평소 대비 2배 이상인 3000 세트를 넘어선 주문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대표적인 탈모케어 샴푸인 ‘TS샴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2019년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주문금액 120억원을 돌파했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백종원 콜라보 할인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더본코리아와 함께 ‘G마켓X백종원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더본코리아가 이커머스와 손잡고 이용권 및 밀키트를 함께 구성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본코리아 메인 외식 브랜드 이용권 및 밀키트, 냉동식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메인 브랜드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빽다방 1만원 금액권’은 13% 할인된 8700원, ‘홍콩반점 2만원 금액권’ 및 ‘빽보이피자 2만원 금액권’은 각각 15% 할인한 1만7000원에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G라이브’를 통한 라이브방송 추가 혜택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26일 저녁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 구매 인증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유자 블랜딩 티 3종 출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각각 색다른 재료와 조합한 제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달콤한 도넛과 페어링 하기 좋은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새콤달콤한 유차청과 얼그레이 홍차·고소한 오트 드링크의 조합의 △유자 블랙 오트, 향긋한 캐모마일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캐모마일티, 상쾌한 민트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민트티이다. 쌉쌀한 얼그레이 홍차에 새콤달콤한 자몽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몽 블랙 티도 함께 선보인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학술 심포지엄을 열고, 연구자들과 인삼열매·녹차·콜라겐 등 회사의 핵심 이너뷰티 소재 연구 성과와 향후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Nutrition Beauty & Active Nutrition(영양학적 뷰티와 활성 영양학)'을 주제로 한 심포지엄은 19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진행 중인 '2023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진행됐다.

    성균관대학교 조재열 교수는 '인삼열매농축액에 의한 선천성 면역조절 효능(Upregulation of innate immunity by Panax ginseng berry concentrate in mice and macrophages)을 주제로, 건국대학교 충환 교수는 '발효 미생물의 대사체 다양성과 숙주-미생물 상호작용과 상관관계(Metabolomic diversity of fermentation microbe and its correlation with host-microbe interaction)'를 주제로 한 연구를 소개했다.
  • ▲ ⓒ한세실업
    ▲ ⓒ한세실업
    ◇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2023 글로벌패션포럼’ 한국 패션기업 대표 패널로 참석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맥킨지앤컴퍼니가 공동 개최한 ‘2023 글로벌패션포럼’에 패널로 참여해 K패션의 현재와 미래 방향을 제시했다.

    지난 19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3 글로벌패션포럼’이 진행됐다. 2018년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450명 이상의 패션산업 CEO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 부회장은 2015년부터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팩토리 햄스(HAMS, HANSAE Advanced Management System)의 개발 동기 및 과정, 도입 후 효율성의 변화를 언급하며 효율적인 기업 운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 ⓒhy
    ▲ ⓒhy
    ◇ hy, ‘기능성 소재 연구성과’ 한국식품영양과학회 발표

    hy는 19일 '2023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정기학술대회(이하 정기학술대회)에서 자사 기능성 소재 관련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hy가 이번 정기학술대회에서 발표한 연구는 국내대학 4곳과 공동 진행했다. 세션 주제는 ‘기능성 소재의 건강증진 효과에 대한 탐색’이다.

    hy와 연구진은 동물실험을 통해 자사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MPRO3'의 장내 미생물 환경 변화와 과민면역반응 억제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개별인정형원료인 '꾸지뽕잎 추출물'의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제균 효과 및 감염에 대한 염증 수치 감소를 밝혀냈다. ‘참나리 추출물’ 섭취가 인체 관절건강에 끼치는 개선 효과 및 안정성, ‘식물추출 혼합물 (HY_IPA)’의 섭취가 숙취 개선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성과를 발표했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연돈볼카츠, 신메뉴 출시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연돈도시락' 출시했다.

    신메뉴는 우리 돼지 한돈을 활용해 만든 볼카츠와 데리야끼소스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뛰어난 가성비(4000원)의 메뉴다. 바삭한 볼카츠 위에 윤기 가득한 새콤달콤 소스를 촉촉하게 뿌려내 감칠맛을 선사한다.

    연돈볼카츠는 이번 ‘연돈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메뉴 구매 시 쿠폰 1개를 증정한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제주 은갈치 2023 시즌 오픈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초신선 은갈치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 연근해 채낚기 조업이 집중되는 가을·겨울 시즌 중에서도 원물의 맛과 크기가 최상으로 올라오는 기간만 취급해 연중 약 80일가량만 한정 운영한다.

    초신선 갈치는 어획 당일 항공 운송 후 자체 보유한 스마트팩토리에서 내장을 곧바로 손질해 다음날 새벽·당일 혹은 택배 배송한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포레스트,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 샴푸·샤워젤 국내 최초 출시

    유한킴벌리는 신제품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샴푸ᆞ샤워젤’이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국내 샴푸, 바디워시 중 해당 인증을 받은 제품이 출시된 사례는 그린핑거 포레스트가 최초다.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은 환경부가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성을 담보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전과정에서의 환경성을 평가하여 상위 1%의 제품에만 부여된다.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샴푸·샤워젤은 제주 편백수와 천연유래 지수 96% 이상을 담아낸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와 두피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며, 세정 이후 물속에서 99% 이상 생분해된다. 식약처 고시 알레르기 유발 향료 25종을 배제했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