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ID.4 오너 라이프스타일 소개진솔한 인터뷰와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
  • ▲ 폭스바겐코리아가 SUV 차주 4명의 인터뷰를 담은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 ⓒ폭스바겐코리아
    ▲ 폭스바겐코리아가 SUV 차주 4명의 인터뷰를 담은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표 베스트셀링 SUV 모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북은 오너들과의 인터뷰와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됐다.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북에는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 차량만 4대인 투아렉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다양한 오너들이 소개된다. 폭스바겐 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면서 느끼는 매력 요소, 오너로서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스토리는 협업을 진행한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과 인터넷 대형 서점,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