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8년 연속 구세군 1호 성금애경산업, ‘2023 펜타워즈’ 2개 부문 수상롯데월드타워, 2030 부산세계박람회 막판 유치전 지원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하이드아웃, 배우 김영대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지난 24일 배우 김영대와 함께한 화보를 지큐코리아(GQ)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어 데이 윗 하이드아웃 (A DAY WITH HIDEOUT)’을 테마로 한다. 고요하고 대담한 겨울의 밤과 낮을 배경으로, 배우 김영대가 자연과 도심 속 경계를 허문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소화하며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영대는 하이드아웃의 쉘터 헤비 다운 점퍼를 착용해 트렌디 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하이드아웃의 지킬앤하이드 롱플리스 코트를 겉에, ‘플리스 후디드 아노락(Fleece Hooded Anorak)’을 안에 매치했다.
  •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타워
    ◇ 롯데월드타워, 2030 부산세계박람회 막판 유치전 지원

    롯데월드타워가 외벽 미디어파사드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막판 유치전 지원을 위한 ‘BUSAN IS NO.1(부산 이즈 넘버 원)’ 메시지를 띄운다.

    롯데월드타워는 지난 9월18일부터 외벽에 ‘BUSAN IS READY’, ‘HIP KOREA’ 등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를 송출해왔다.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는 부산이 엑스포 개최지 투표 기호 1번을 배정받으며 새롭게 추가된 캐치프레이즈 ‘BUSAN IS NO.1’을 송출한다.

    일몰 후 매시 정각마다 10분간 송출되며, 타워 최상층 랜턴부에는 태극 문양 조명을 점등해 최종 투표일인 28일까지 막판 유치전에 힘을 보탠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23 펜타워즈’ 2개 부문 수상

    애경산업이 패키지 디자인 어워드인 ‘2023 펜타워즈(Pentawards)’의 생활∙바디케어 2개 부문에서 각각 골드 어워드와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

    생활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의 ‘프로 파워샷(PRO POWER SHOT)’ 제품이 골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또한 바디케어 부문에서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하며 패키지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렸다.

    애경산업은 지난 6월 2007년도 설립한 디자인센터를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로 리모델링하며 공간의 전환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결과물을 탄생시키며 디자인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18년 연속 구세군 1호 성금

    파리바게뜨가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2월1일부터 전국 3400여 매장 내에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하고 내년 1월 말까지 두 달여간 모금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QR후원’이 삽입된 미니 자선냄비를 활용한 디지털 기부 방식을 도입해 모금을 독려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구세군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캄보디아 프레이웽 타안콕 초등학교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도서관을 건립하는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