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전문몰 ‘헤지스닷컴’ 리뉴얼브랜드 헤리티지와 감성 전달 최적화콘텐츠 직관성도 강화
  • ▲ ⓒ헤지스
    ▲ ⓒ헤지스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직관적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헤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들의 접근성과 정보 습득을 위한 콘텐츠 직관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

    페이지 별로 방문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시각적 화면 디자인 구성(UI)과 사용자 경험(UX)을 맞춤 개편해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구성된 헤지스닷컴의 메인 페이지는 헤지스의 신상 컬렉션을 화보를 통해 보여주는 '룩북' 콘텐츠와 매주 헤지스 MD(상품기획자)가 추천하는 주간 이슈 상품을 선보이는 '헤지스 픽', 헤지스의 여러 마케팅 활동을 총 망라해 볼 수 있는 '위드 헤지스' 코너 등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분산됐던 기획전, 이벤트를 한 페이지로 통합해서 정보 습득의 편의를 높이고 베스트, 신상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통일감 있게 디자인하는 등 헤지스닷컴 이용자들이 겪었던 불편을 반영했다.

    헤지스닷컴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4층에 있는 'H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선착순 100명에게 '탄숙이' 헤지스 키링을 제공한다. H사진관 이용 예약은 헤지스닷컴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