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주부터 2주간 ‘빅스마일데이’ 할인전 열려고객 혜택 차원에서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연회비 3만원→4900원 행사신규가입 고객 대상, 빅스마일데이 한정 할인 혜택
  • ▲ ⓒ신세계
    ▲ ⓒ신세계
    G마켓과 옥션이 5월열릴 예정인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에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연회비를 3만원에서 4900원으로 인하한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계열사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멤버십이다.

    15일 G마켓에 따르면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인 연회비를 4900원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G마켓・옥션의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전인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이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옥션이 상반기(5월)와 하반기(11월) 두 차례에 걸쳐 여는 최대 할인전으로, 상반기 행사는 5월 초부터 약 2주간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지난해 6월 신세계그룹이 론칭한 통합 멤버십이다. 연 회비 3만원을 내면 G마켓, 옥션,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6개사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매월 12% 할인쿠폰을 포함해 특별 쿠폰 4장을 지급하고, 5% 할인 쿠폰은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스마일배송으로 1만5000원 이상을 담으면 무료로 배송해 주며, 매일 음식배달도 2000원 할인해준다. 

    이 밖에 이마트와 SSG닷컴이 5% 할인 쿠폰을 3~4장 지급하며,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에서 쓸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도 4장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연회비 인하는 5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에 계획 중인 이벤트”라며 “행사기간 이후 연회비 인하 여부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