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캐시백5월 24일까지 발급 시 총 4억원 규모 경품 추첨 지급
  • ▲ ⓒ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모임 활동에 알맞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으로 임의 지급하며, 전월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한 조건 없어 자주 사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같은 매장에서 반복 결제할 경우 캐시백은 일 1회만 제공된다.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순 이용자수 10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모임 활동을 위한 필수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모임 체크카드' 출시에 따라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모임 운영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해지하지 않아도 '모임 체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해 결제 금액 및 결제처에 따라 두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후에는 '카드 이용내역 페이지'에서 각 카드의 이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분리해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고 투명한 모임 회비 운영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 24일까지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 총 4억원 규모의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임 체크카드' 신청 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만3000개의 모임은 회식 지원금 10만원(제세공과금 제외),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될 경우 회식 지원금은 모임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치킨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