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셰프 컬래버레이션 메뉴 등 다채로운 K-푸드 선봬'종가', '오푸드' 제품 활용한 푸드트럭"다양한 브랜드 활동 이어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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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JO분식’ 푸드트럭 캠페인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JO분식 푸드트럭에서는 총 6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종가 맛김치를 사용한 ‘김치햄볶음밥’을 비롯해 ‘총각김치 콩나물 잡채’, ‘새우 백김치전’, ‘옥수수콘 베이컨 치즈떡볶이’, ‘오푸드 고추장 양념치킨’, ‘오프드 잡채김밥’ 등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총 6가지 메뉴 중 맛보고 싶은 종가메뉴 1종과 오푸드 메뉴 1종을 골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JO분식 푸드트럭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LA 산타모니카해변 인근 쇼핑가와 ‘미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학(UCLA)’ 거리를 방문했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대학교 주변 거리와 유니온 스퀘어 공원 주변을 순회했다. 미국, 멕시코, 유럽, 중국, 인도 등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현지 소비자 6000여명이 푸드트럭을 찾았다.

    대상 관계자는 “전 세계가 열광하는 치열한 K-푸드 시장 속에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종가와 오푸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