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가입 채널 오픈 효과 톡톡, 인기 힘입어 10월 멤버십 혜택 추가 한 달 새 G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가입자 수 전년 비 2배 증가‘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통한 멤버십 가입자, 3040세대 남성 고객이 많아
  • ▲ ⓒG마켓
    ▲ ⓒ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오픈한 구독서비스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가입자 수가 한 달 만에 4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입 채널 확대로 G마켓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회원수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양사 윈윈하는 효과를 보였다.

    G마켓은 지난 9월 3일 멤버십 신규 회원 유치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 우주’에 쇼핑 특화 상품인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한 바 있다.

    외부 채널을 통한 멤버십 가입 경로가 확대됨에 따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자 수도 크게 늘었다. 

    T 우주패스 상품 오픈 후(9월3일부터 10월9일까지), G마켓을 통한 멤버십 신규 회원수(가입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119% 신장했다.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통해 유입된 멤버십 주 가입고객을 살펴보면, 연령별로는 3040세대 비중이 66%로 가장 많고, 성별로는 남성 고객 비중이 55%로 높았다.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론칭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월 구독료 9900원) 또는 ‘T 우주패스 G마켓 mini’(월 구독료 5900원) 가입 고객 중 선착순 6만명에게 스마일캐시 6000원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으로, 구독 상품 기본 혜택인 스마일캐시 3000원에 론칭 이벤트 혜택 3000원이 더해졌다.

    G마켓의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10월 혜택도 새롭게 선보인다.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일반예매권’을 6000원에 판매한다. ‘HD현대오일뱅크 주유 할인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G마켓 멤버십 혜택 역시 매월 업그레이드 하는 등 차별화된 우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