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듀얼소닉 만든 건기식 ‘뷰티루틴’ 론칭CU,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 기원 이색 상품 출시맥도날드,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 출시
-
◇ CJ온스타일, 듀얼소닉 만든 건기식 ‘뷰티루틴’ 론칭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산업∙업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일명 ‘빅블러(Big Blur)’ 현상이 뷰티 업계까지 전파되면서 듀얼소닉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듀얼소닉이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듀얼소닉이 ‘뷰티루틴’ 최초 론칭 채널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이유는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때문이다.
-
◇ 애경산업, ‘AK Safety Day’ 행사 진행애경산업이 지난 6일 충남 청양군에 소재한 청양공장에서 사내 안전보건 문화와 의식 고취를 위한 ‘AK Safety Day’를 진행했다.AK Safety Day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HS(환경·보건·안전)에 대한 자사의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전파하고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올해로 4회째를 맞는 AK Safety Day에서는 △안전보건교육 △EHS 포털(Portal) 도입 소개 △EHS 우수활동 공유 및 포상 △사내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발표 △추락방지 로드쇼 시연 △안전보건 현장 점검 등이 진행됐다.
-
◇ F&F, 이채영과 수프라 겨울 다운 컬렉션 출시F&F가 전개하는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과 함께한 2024 겨울 다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행사와 축제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이채영은 이번 수프라 2024 겨울 다운 컬렉션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뽐냈다.이채영은 특유의 힙한 무드와 함께 수프라의 ‘여성 자가드 배색 숏 다운자켓’, ‘컬러 배색 숏 다운자켓’ 등으로 겨울 스트릿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
◇ CU, 수험생 응원 ‘힘내새우’ 간편식, 대학 굿즈 출시CU가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이색 상품들을 출시한다. 이번 수능 시즌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수능 대박 간편식 시리즈부터 유명 대학 굿즈를 넣은 선물용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마련했다.대표 상품은 ‘힘내새우’ 샌드위치 (4500원)와 삼각김밥(1300원)이다. ‘떡하니 붙어라 도시락(6900원)’은 달콤한 소불고기와 4종의 반찬, 후식으로 들어있는 찹쌀떡까지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콕찍어 소시지 볶음밥(4,000원)’ 역시 정답만 잘 찍으라는 응원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이밖에도 CU는 유명 대학 컨셉의 굿즈 기획 상품들도 준비했다. 서울대 기획 세트 2종(1만6500~3만5000원)은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손목시계 등의 굿즈와 초콜릿을 함께 구성해 입시 시즌에 인기가 높은 선물용 제품이다.
-
◇ GS25 와인25플러스,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생년 빈티지로 선봬GS25는 연말연시를 맞아 1955년부터 1999년까지 ‘더패밀리캐스크’ 위스키 시리즈를 빈티지별로 1병씩, 단 41병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소장 가치가 높은 ‘더패밀리캐스크’ 생년 빈티지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이다. 출시 연도에 따라 가격은 71만원부터 2100만원까지 다양하다.‘더패밀리캐스크’는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파클라스’사의 대표적인 위스키로 최상급으로 관리한 캐스크에서 원액을 병입한 고급 빈티지 싱글몰트 위스키로 유명하다.
오랜 기간 숙성된 만큼 풍부한 셰리향과 다크초콜릿, 건포도, 스파이스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이번에 출시하는 ‘더패밀리캐스크’는 모두 한정판으로 주문 수량만큼 스코틀랜드 증류소에서 병입되며, 원년 빈티지는 구하기 어려운 만큼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른 예약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
◇ 미켈롭 울트라, KLPGA 투어 최종전 공식 후원미켈롭 울트라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올해 마지막 대회인 ‘SK텔레콤·SK쉴더스 챔피언십 2024’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하는 본 대회는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 올드코스(파72)에서 사흘간 진행되며, KLPGA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시즌 최종전으로 골프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미켈롭 울트라는 대회장 곳곳에 브랜드 이미지가 담긴 홀보드를 설치하고, 브랜드 전용 부스에서 선착순 한정 시음행사와 제품 판매를 통해 골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켈롭 울트라는 이번 프로암 대회의 공식 만찬주로도 선정되고, VIP 라운지에도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프리미엄 라이트 맥주인 미켈롭 울트라는 330ml 기준 89kcal, 알코올 도수는 4.2도로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언제든지 손쉽게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으로 제공되어 골프 라운드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음용하고 보관할 수 있다.
-
◇ NS홈쇼핑,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 전달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지난 6일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을 전달했다.대표이사 명의의 응원선물에는 쿠키, 초코렛 등 수능 간식 외에도 응원메시지 카드가 담겼다. 이번 수능 선물 전달은 임직원을 격려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NS홈쇼핑은 9년째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있다.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자녀들이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긴장되겠지만 그간 쌓아온 실력을 모두 펼쳐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수험생 부모로서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최선을 다해준 모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관에게 커피와 푸드 전달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9일 소방의 날을 맞아 5일 서울소방재난본부가 선정한 종로소방서에서 서울지역 소방서 8개소 1190명의 소방관들을 위한 커피와 푸드 전달식을 진행했다.종로소방서를 시작으로 서초소방서, 도봉소방서, 구로소방서, 양천소방서, 동작소방서, 성동소방서, 금천소방서 등 각 소방서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의 파트너 40여명이 각각 지역의 소방서를 방문해 커피 1190잔과 푸드 1190개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
◇ 맥도날드,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 출시맥도날드가 ‘더블 1955 버거’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출시한다.더블 패티 버거 2종은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로, 패티가 두 장 들어간 만큼 한층 깊어진 풍미와 든든함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업계 최초 그린란드 패키지 선봬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업계 최초로 그린란드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한다.2025년 5월부터 9월 초 사이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핀에어의 인천~헬싱키 노선을 이용하며, 코펜하겐을 거쳐 그린란드 수도 누크를 찾는다. 독특한 북극 문화를 지닌 누크 시내를 둘러보며, 그린란드 국립박물관에서는 그린란드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다.
-
◇ 오뚜기, 하루 한 컵 간편하게 즐기는 '컵 샐러드' 2종 출시오뚜기가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 식감을 담은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되며,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대상 정원e샵, 김포족·김장족 모두를 위한 ‘2024 종가 김장대전’ 진행대상 공식 온라인 몰 정원e샵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2024 종가 김장대전’을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깔끔시원 김장김치(9kg) ▲전라도 김장김치 (9kg) 등 포기김치 2종을 필두로, ▲총각김치(5kg) 등 각종 별미김치까지 종류와 중량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김장 대전은 11월11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을 거쳐 19일부터 12월31일까지 본판매를 진행하며, 11월20일부터 2025년 1월4일까지 예약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까지 챙겼다.
-
◇ 야놀자라이브, 론칭 3년 만에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야놀자 플랫폼의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가 론칭 3년 만에 누적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했다.지난해 10월 누적 조회수 1100만건을 기록한 이후 1년 만에 3배 이상 가파르게 성장했다. 야놀자라이브 방송당 평균 조회수는 약 7만9000회에 달한다.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와 라이브 전용 가격 경쟁력을 결합해 독보적인 상품 우위를 구축한 결과로 분석된다.
-
◇ 인터파크 투어, 10월 해외골프패키지 예약, 전월 대비 38%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의 10월 한달 동안 해외골프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건수가 직전월 대비 38.3% 증가했다.대표적인 골프여행지는 일본과 동남아다. 10월 한달간의 예약을 기준으로 일본이 32.1%, 동남아가 63.4%의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인천국제공항에 한식당 ‘자연’ 오픈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아워홈과 손잡고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고품격 한식당 ‘자연’을 19일 오픈한다.영종도의 옛 지명 자연도(紫燕島)에서 착안한 ‘자연’은 인천국제공항 개항과 함께 2001년부터 2015년까지 워커힐이 운영했던 전문 한식당의 이름으로, 올해 11월 제2여객터미널 4층에서 새롭게 다시 선보이게 됐다.
-
◇ 파리바게뜨, 국산 가루쌀 활용한 샌드쿠키 6종 선봬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6종을 국산 가루쌀을 원료로 사용해 새롭게 선보인다.가루쌀 활용 샌드쿠키 6종은 바삭한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 말차 버터크림과 브라우니가 함께 들어간 ‘몽생이샌드’, 바삭한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 특산물 우도 땅콩과 버터∙캐러멜 등을 담은 ‘제주마음샌드’, 고소한 버터쿠키 속에 한라봉으로 만든 콩포트와 버터크림∙캐러멜을 담은 ‘제주 마음샌드 한라봉’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