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종근당 건강상품 구매 고객 대상 '노트북 증정' 이벤트
NS홈쇼핑은 온라인몰 NS몰에서 종근당 건강과 'NS-종근당건강, 완벽한 신학기' 이벤트를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행사 기간 NS몰에서 종근당 건강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ID 당 1일 1
2019-02-08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P&G, 이커머스 강화 JBP 체결
이베이코리아는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피앤지(P&G)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고 e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공식 피앤지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팸퍼스, 다우니, 질레트, 페브리즈, 오랄비 등 대표 상품들을
2019-02-08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연휴동안 지친 주부 겨냥한 ‘우리집 비상 식량’ 행사
롯데슈퍼가 긴 설 명절 연휴동안 지친 주부들을 위해 이달 12일까지 ‘우리집 비상 식량’ 프로모션을 열고 간편조리식을 최대 35%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415g)를 4590원에, 건국 오! 우유(1ℓ)를 1450원에, 하림 통가슴
2019-02-08 한지명 기자 -
'더 빠르게'… 아마존 뛰어넘는 물류 경쟁력 강화 나서
"물류 인프라가 경쟁력"… 이커머스 주도권 경쟁 치열
이커머스업계의 ‘생존게임’이 다시 시작됐다. 롯데 3조원, 쿠팡 2조원, 신세계 1조원 등 기존 유통업체들이 생존을 위해 '조(兆) 단위' 베팅을 한데다가, 네이버·카카오 등 인터넷 플랫폼 기업들까지 이커머스에 눈독을 들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2019-02-08 한지명 기자 -
'고객감동' 강조하는 한샘… 홈페이지·콜센터는 '입맛대로' 운영
가구업계 1위 한샘의 고객센터가 체계적이지 못한 운영 체제로 뭇매를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자들의 목소리와 동떨어져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샘 최양하 회장은 올해 목표로 '고객감동 경영체계', '미래 신성장 사업 개발', '10조 경영 시
2019-02-08 임소현 기자 -
GS수퍼마켓 “설날 차례상 판도 바꼈다… 즉석조리식품 54% 신장”
설 음식을 즉석조리 식품으로 준비하는 경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1인 가구가 증가하는데다 명절의 의미가 어느 때보다 줄면서 차례상도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었기 때문이다.8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에 따르면 설날 전 일주일(1월 30일~2월4일)동안
2019-02-08 한지명 기자 -
백일 맞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럭키100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픈 100일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럭키10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먼저 인터넷면세점에서 ‘럭키 100% 당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명), ‘여행상품권 50만원권’(1명), ‘애플
2019-02-08 한지명 기자 -
국내산 삼겹살 '990원'… 이마트, 금토일 3일간 할인 판매
이마트는 오는 13일까지 삼겹살·전복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는 ‘국내산 돈 삼겹살/목심(100g, 국내산)’을 8~10일 단 3일 간 기존가격보다 37% 저렴한 99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포인트 이용 고객에게는 ‘브랜드 돈앞
2019-02-08 한지명 기자 -
국내 첫 '입국장 면세점' 간판 주인공은?… 업계 '촉각'
인천공항 입국장면세점 입찰공고가 나오며 중소·중견 면세점들이 손익계산에 들어갔다.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고정적으로 수요가 몰리는 점에서 호재라는 분석이 나오는 반면, 수익성이 확실히 검증되지 않은 면세점 사업을 확대하기가 부담스럽다는 이견도 나온다.◇ 공항공사, 면세점
2019-02-0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새로움을 만나 봄"… 시즌 마케팅 돌입
롯데백화점은 21일까지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테마로 본격적인 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매장 외벽, 쇼윈도, 매장 내부 등에 ‘플라워 쇼(Flower Show): 봄에는 매일 그대화(化)’라고 이름 붙인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롯
2019-02-07 한지명 기자 -
설 연휴 ‘힐링 상품’ 불티… CJ오쇼핑, 보석·액세서리 판매 612%↑
지난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힐링을 위해 홈쇼핑에서 패션잡화·보석을 구매한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설 연휴 나흘간(2월 2~5일)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는 연휴 직전 나흘 대비 42%, 보석 및 액세서리
2019-02-07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밸런타인데이·신학기 등 '포스트 설 마케팅' 나서
갤러리아백화점은 설 이후 명절 소비를 이어가기 위한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공정무역 초콜릿인 이퀄 초콜릿을 증정한다.주요 쇼핑 행사로는 3월 신학기를 겨냥해
2019-02-06 김보라 기자 -
현대H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열어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1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지난해와 달리 설 연휴와 겹치지 않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가전
2019-02-06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올 설 선물 '건강-정육' 제품 인기몰이
롯데백화점은 1월 11일부터 2월4일까지 25일간 진행한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판매 실적이 지난해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1월22일~2월14일 24일)보다 4.6%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군은 전체 매출의 29.3%를 차지하는 건
2019-02-06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샘 "리클라이너로 명절 증후군 푸세요"
한샘은 긴 설 연휴기간 각종 가사일로 피로가 쌓인 주부와 여성들을 위해 '명절 증후군 회복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일까지 용산 한샘디자인파크에 오면 리클라이너와 안마의자에서 피로를 풀고 황금색 돼지저금통(소진시까지)을 받을 수 있다.
2019-02-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