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트레이더스, 대대적 ‘포스트 설’ 마케팅 돌입

    구정을 마치고 음력 2019년의 시작과 함께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총 130억원 규모의대대적인 '포스트(Post) 설' 마케팅을 벌인다.먼저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신학기와 봄맞이 새단장 관련 상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매출액 월별 구성비 기준 2월이 1

    2019-02-06 한지명 기자
  • 설 선물도 양극화 시대

    [르포] 설날 "100만원짜리 한우, 없어서 못 팔아요"

    "일 년에 한 번 부모님 댁에 내려가는 건데 기왕이면 좋은 거 드리고 싶어서요."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식품코너에서 만난 직장인 김우진(32·서울) 씨의 손에는 수십 만원 짜리 한우세트가 들려 있었다. 김 씨는 “얼마 안되는 월급이지만, 좋은 선물을 고르고 싶

    2019-02-01 한지명 기자
  • '미처 준비못한 설 선물' G마켓으로… 오늘 당일배송 20% 할인 ‘슈퍼프라이데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1일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리 선물 구입을 못했거나 상차림 준비를 위해 식재료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다. 1일 G마켓에 따르면 당일배송관 상품 전용 ‘20% 할

    2019-02-01 한지명 기자
  • 랄라블라, 백설기크림 등 SNS 인기 화장품 선제적 도입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에서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랄라블라가 운영중인 뷰티 브랜드 중, H&B 업계에서 랄라블라에서 최초로 발굴해 선보인 브랜드는 백설

    2019-02-01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2019 라이프 스토리 사진전’ 개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에서 ‘2019 라이프스토리 사진전’ 시상식을 진행하고, 수상작을 스타필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와 매장 내 대형 미디어 타워에 게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필드가 개최한 ‘2019 라이프스토

    2019-02-01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2월 한달간 식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적립금' 쏜다

    NS홈쇼핑이 2월 한 달 간 식품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주는 '식품 NO.1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식품 전문 NS홈쇼핑에서 그동안 소비자에게 받아온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식품구매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기위한 이

    2019-02-01 한지명 기자
  • "설 연휴에도 문열어요"… D턴족·몰링족 반기는 유통가

    설 명절, 고향 들렀다 오는 길에 여행도 즐기고 돌아오는 일명 ‘D턴족’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유통업계가 ‘쉼 없는’ 경쟁에 들어간다. 설 명절 기간 동안 도심에 머무르며 복합쇼핑몰이나 백화점 등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쇼핑부터 영화관람·키즈테마

    2019-02-01 한지명 기자
  • "동심을 잡아라"… 설 대목 맞아 들썩이는 완구시장

    설을 앞두고 완구업계가 바빠졌다. 명절은 크리스마스, 어린이날과 함께 대목으로 꼽히며, 완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이에 각 업체는 관련 제품군 확대는 물론 프로모션이 활발하다.1일 롯데마트의 3년간 완구 월별 매출 구성비를 살펴보니 매년 1

    2019-02-01 김보라 기자
  • 티몬, 신입 MD 공개 채용…오는 13일까지 서류 접수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신입 MD를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신입 MD 공개 채용은 패션, 가전, IT, 여행, 육아 등 전 분야에서 이뤄진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별도의 ‘티몬 인재채용 사

    2019-02-0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무기계약직 1만2000명 정규직 전환

    홈플러스가 1만2000여 명의 무기계약직을 정규직으로 일괄 전환하기로 했다.홈플러스는 마트산업노동조합 홈플러스 지부와 이 같은 내용을 핵심으로 하는 2019년 임금협상 잠정안에 합의했다고 지난달 31일 발표했다. 정규직 전환을 위한 별도 자회사는 세우지 않기로

    2019-02-01 한지명 기자
  • “편의점에서 패딩백 판매”… GS25, ‘커버낫’과 한정판 출시

    GS25는 인기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 내달 말까지 하겐다즈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한정 상품 6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유어스커버낫패딩백(이하 패딩백) 2종(

    2019-01-31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설 선물세트 아이스팩 수거해요”

    현대홈쇼핑은 설 연휴 직후 아이스팩을 재활용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7, 8일 이틀간 서울 강동구 내 18개 동 주민센터에 전용수거함을 설치한다. 수량에 상관없이 한 면의 길이가 13㎝이상이고, 얼리지 않은 실온 상태의 아이

    2019-01-31 한지명 기자
  • KT&G, 예비 창업가 위한 ‘더 데뷔’ 개최

    KT&G가 청년창업 지원 사업인 ‘상상 스타트업 캠프’ 3기 참가자들의 성과를 발표하는 ‘더 데뷰(THE DEBUT)’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30일 창업지원기관, 투자기관 관계자 및 사회혁신 창업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참여자 400여 명이

    2019-01-31 한지명 기자
  • 위메프, 22데이 이벤트… 포인트 적립·리프레시 특가

    위메프는 오는 2월 12일까지 ‘위메프 22데이’를 진행하고 랜덤 포인트 적립,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위메프는 1~6일 랜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00시부터 매 시각 정각에 △222원 △1222원 △2222원 적립권

    2019-01-31 한지명 기자
  • 쿠팡, ‘싱글하우스’ 전문관 오픈… 1인가구 상품 한 자리에

    쿠팡은 1인 가구에게 필요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싱글하우스’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1인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워라밸’, ‘소확행’ 문화 확산으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쿠팡은 1인가구 고객들도 쉽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2019-01-3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