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세팡 F1 경기서 시선 집중2009년부터 F1 글로벌 파트너로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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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지난 23일에서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열린 F1 경기에서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전 세계 F1 팬들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 2009년 대회부터 국내기업 최초의 F1 글로벌 파트너로 F1을 4년째 후원해 오고 있다.
LG전자는 F1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F1 대회 TV중계 시에 LG로고 노출 ▲제품광고나 프로모션에 경기 영상물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매년 5억명 이상이 F1 대회를 시청하는 것을 감안할 때 연간 수천만 달러의 홍보효과가 예상된다.
F1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대회로 꼽힌다.
올해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순회경기가 열리며 한국에서도 오는 10월 12일부터 2박 3일간 전남 영암에서 16번째 F1 그랑프리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