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태국 방콕 IMPACT 컨벤션센터서태국 한인회와 중소기업 태국진출 교두보 역할
  •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제조사들의 동남아 진출 및 판로 개척을 위해 태국 케이블 홈쇼핑 TK 미디어와 태국 현지 한인회가 나섰다.

    TK 미디어는 오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태국 방콕 IMPACT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2 국제 아시아 바이오뷰티 제품 박람회’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TK 미디어는 주최측의 초청으로 국제 아시아 바이오뷰티 제품 박람회에서 한국관을 운영한다.

    한국관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들을 태국을 비롯한 30여개국 바이어들에게 소개한다는 전략이다.

    TK 미디어는 태국 현지 케이블 TV를 통해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제품만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송 제작사다.

     ‘트렌드 코리아’란 프로그램으로 현재 30여 중소기업의 40여개 상품을 태국을 중심으로 동남아 지역에 소개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태국 한인회 김형곤 회장도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태국 진출을 위해 이번 바이오뷰티 제품 박람회를 후원하고 나섰다.

    이번 바이오뷰티 제품 박람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과 일본,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와 미국과 영국 등 선진 30여개국이 참가한다.

    오는 29일과 30일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150여개의 업체 및 기업으로 구성된 바이어와 에이전트들을 위한 오픈을, 31일과 4월 1일에는 현지 마케팅 및 일반인 오픈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