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포털 커리어는 30일 SK와 신세계 등 그룹사들의 채용이 활발하다고 전했다.
SK그룹은 각 계열사의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동시에 선발한다.
신입사원은 7월 입사가 가능해야 하며 인턴사원은 이번 하계 인턴과정을 거친 후 평가 결과에 따라 내년 1월 입사를 결정짓는다.
원서 접수는 오는 4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가능하다.
신세계그룹은 인턴사원 및 전역장교를 뽑는다.
인턴사원은 4년제 대학 8월 졸업예정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역장교는 4년제 대졸 장교 전역(예정)자면 된다.
지원은 오는 4월 16일까지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할 수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아시아나항공,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등에서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기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 인턴은 하계 인턴실습이 가능한 내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원서는 오는 4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kumhoasiana.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화그룹은 각 계열사별 신입사원을 뽑는다.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으며 오는 4월 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nwha.co.kr)를 이용해 지원 가능하다.
대림그룹이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사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와 삼호 등 4개이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세부공고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lim.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일은 4월 8일이다.
비츠로그룹은 대졸 신입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경력직도 채용 중이며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응시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의 공고를 참조한 후 4월 4일까지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