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가 자동차를 좋아하는 대학생들로 서포터즈 ‘1기 Value Creator’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Value Creator’에 선발되는 대학생들은 오는 5월 하순 열리는 2012 부산모터쇼에서 홍보요원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이어 8월까지 석 달 동안 다양한 쌍용차의 마케팅 관련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자동차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학년과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17일부터 5월 9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을 통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5월 11일 페이스북 또는 개별 유선연락을 할 예정이다. 면접을 통한 2차 전형을 마친 뒤인 5월 16일 15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쌍용차 평택 공장에서 ‘1기 Value Creator’ 발대식을 갖고 사내 견학 등 교육을 받은 뒤 5월 23일 열리는 2012 부산모터쇼 쌍용차 전시관에서 홍보 및 설명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기간 종료 후 수료증과 소정의 장학금, 기념품을 지급한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향후 쌍용차가 실시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다. 쌍용차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Value Creator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젊고 참신한 대학생들의 활동을 통해 New Vision 선포 후 새롭게 출발하는 쌍용자동차의 변화상이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한다.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