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부터 30일까지 전 차량 대상 여름 휴가철 대비 무상점검 제공전국 13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부품 및 액세서리 특별 할인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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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해주는 ‘2012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2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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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측은 “이번 무상점검은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를 앞두고 안전을 위해 고객들의 차량을 점검, 이상 유무를 사전에 정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무상점검은 수도권 내 지역 7개, 지방 6개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연식에 관계없이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무상점검은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브레이크 시스템, 각종 전기전자장치 등 각종 장치 기능, 에어컨 관련 부품 등 총 20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해 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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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점검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부품이나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의 특별 할인을, 3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탈취제를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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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특별점검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지로 떠나는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위해 준비했다. 다양한 항목의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