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도움의 손길
  • ▲ 도미노피자 청소년 봉사활동 (관악구자원봉사센터)
    ▲ 도미노피자 청소년 봉사활동 (관악구자원봉사센터)

도미노피자가 여름방학의 끝자락인 8월, 방학을 계기로 봉사활동에 한창인 청소년들을 찾아 ‘출동! 도미노 파티카, 청소년 봉사단 피자파티’를 펼친다.
 
‘청소년 봉사단 피자파티‘는 방학이라는 즐거운 휴식 시간을 나보다는 다른 이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이 같은 봉사활동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 있는 따뜻한 현장에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 탑재 차량)가 찾아가 갓 구운 맛있는 피자를 선물한다.
 
행사는 지난 14일 ‘2012 관악구 청소년 여름방학 봉사활동, 도림천아 같이 놀자’ 활동 현장에서 도림천 정화활동을 펼치는 청소년 자원봉사단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오는 25일 ‘2012 강북구 여름방학 청소년 봉사활동, 우리동네 자연지키기’ 현장에서 한 차례 더 전개될 예정이다. 
“이웃 및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방학을 마무리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청소년 봉사단 피자파티를 준비했다. 앞으로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이 더욱 다양화되어 자원봉사의 생활화와 함께 건전한 청소년 문화가 정착될 수 있길 바란다”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 

한편 도미노피자는 ‘청소년 봉사단 피자파티’와 더불어 8월 청소년 여름 캠프 현장을 찾아 ‘출동! 도미노 파티카, 여름캠프 피자파티’를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 2일 어깨동무 펀펀펀 캠프(Fun, Fun, Fun Camp)를 시작으로 13일 국제청소년교류연맹의 ‘위 투게더 렛츠 글로벌 캠프’(We Together, Let’s Global Camp), 15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의 ‘질서․예절 전도사 캠프’와 ‘환경 캠프, 잠자는 숲 속의 어린왕자’ 현장에서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