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경쾌한 [칠성사이다] 이미지 만들기 위해 SNS 채널 오픈



  •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hilsungCider)
    올해로 탄생 63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에
    젊고 경쾌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10~20대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콘셉트를
    [시원함이 톡톡 터지는 우리들만의 놀이터]로 정하고
    생활정보,
    유머,
    연애,
    브랜드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19일까지
    3개의 얼음 중 1개의 얼음을 선택해 망치로 두들겨 숨겨진 선물을 찾는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Ice Breaking Time)]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좋아요] 클릭 후 참여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총 900명을 선정해
    칠성사이다 250ml 캔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 외에도 영화예매권,
    롯데칠성몰 마일리지 등
    깜짝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칠성사이다 신규광고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칠성사이다 1박스씩 증정할 계획이다.


    "칠성사이다만의
    시원함,
    상쾌함,
    톡톡 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꾸며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을 젊은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

       - 롯데칠성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