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는 
국내 뷰티 브랜드 가운데 최초로 
인스타그램의 공식 채널(@etudeglobal)을 오픈한다.

에뛰드하우스는 15일
사진 공유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국내외 수많은 고객과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제품,
모델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를 나누며 
소통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사용자 검색 창에 공식 계정인 [etudeglobal]을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2014년 신제품 워터타입 립스틱 [컬러 립스-핏]을 활용한 설리와
크리스탈의 봄 시즌 메이크업 화보를
인스타그램에 최초로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에 
설리와 크리스탈 화보가 공개되는 
15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총 4주간 게재된 화보 중
마음에 드는 화보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2월 출시 예정인 신개념 워터타입 립스틱 
[컬러 립스-핏]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이 점점 세분화되며 
여러 형태의 SNS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채널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에뛰드하우스의 주 고객층은
SNS 활동이 활발한 젊은 층인 만큼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고 소통하는 것이
브랜드 철학을 전파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