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여행 즐거움 위해 건강예방 '힐링오일' 패키지 출시
  • ▲ ⓒ글래드호텔
    ▲ ⓒ글래드호텔


    유통기업들이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를 돌파하기 위해 다각적인 매출 증대 방안을 내놓듯 호텔업계도 건강과 관련한 프로모션을 내걸며 고객의 참여를 높이고 있다.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홍삼식품을 판매·증정하는가 하면 메르스 여파로 야외활동과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지 못한 여행객을 고려해 건강예방 '힐링오일'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어려움을 돌파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대치동 포스코 사거리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를 토해 내달 12일까지 여름철 건강유지에 좋은 홍삼 요리를 준비했다. 메르스 여파로 면역력 키우는 홍삼 제품이 큰 인기를 끌자 메르스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홍삼 농축 분말을 함유한 홍삼쿨을 첨가해 조리된 요리를 선보이면서 레스토랑 방문 고객에게 식전 물과 함께 타먹을 수 있도록 1인당 1포씩 증정한다. 홍삼쿨은 정관장 제품으로, 찬물에 쉽게 녹아 생수·우유·주류뿐만 아니라 홍삼을 활용한 요리도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홍삼쿨을 넣어 요리에 맛과 건강을 더했다. 

    여의도에 위치한 특급호텔 글래드에서는 건강예방법 관련 패키지로 여행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한다. 건강한 여행과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화장품 회사인 '에제르코스메틱'과 콜라보레이션해 유기농 아로마오일의 컬러이즈 제품을 활용, 컬러테라피를 내걸었다.

    컬러이즈는 오일의 탁월한 보습효능으로 각질제거·수분보습·미백·근육이완 등의 효과가 있으며, 현대인이 일상에서 앓고 있는 우울증·공황장애·스트레스·불면증 등을 치유하는 심리치료 요법으로 방송을 통해 소개가 됐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야외활동 시 마스크에 이 오일을 5~6방울을 떨어뜨려 착용을 하면 오일의 유칼립투스 아로마 성분이 호흡기 강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며 "우리 레스토랑 벽면에도 컬러이즈를 전시, 보다 안전하고 심신이 안정되는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