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연금저축, 펀드, 랩 등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리조트 숙박권, 호텔 식사권, 골프웨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하늬바람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늬바람(서풍)이 부는 가을을 맞아 가을 바람과 함께 성공투자의 소원을 이룬다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하늬바람 이벤트는 세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종합자산관리계좌인 '신한EMA'에 가입한 고객에게 리조트 숙박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랩, ELS, 펀드, 주식 등 다양한 증권투자 상품으로 운영되는 '신한EMA'는 변동성이 큰 시장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최적의 자산관리 시스템으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또 연금저축, 펀드, 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식사권,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가입(500만원 이상)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골프웨어 상품권, 화장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하늬바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마케팅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금융투자상품 투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수익률 높은 금융상품도 가입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하늬바람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