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내달 1일부터 연말까지 연금저축 및 IRP(개인형퇴직연금) 신규 가입 및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절세00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 신규 가입고객이 월 15만원 이상 3년 자동이체 약정을 하거나 거치식 100만원 이상 가입시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400만원 이상의 타사 연금을 이전 시에는 3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기존 고객의 경우 구 연금펀드에서 신 연금저축으로 전환하거나 추가 불입 시에(400만원 이상) 추첨을 통해 각 1만원, 2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기조가 이어지고 주식시장의 변동이 커진 가운데, 연 700만원을 불입해 절세와 노후대비는 물론 재테크 투자자산으로도 유용한 연금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고객의 체계적 은퇴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고객맞춤 목표 연금액과 적립액을 설계하는 연금 종합설계 화면을 오픈하고, 주요 연금 이슈와 추천 연금포트폴리오 등의 정보를 수록한 직원용 연금BOOK도 발간, 고객 연금컨설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연금저축계좌는 해지 시 세제 상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자금 필요 시 연 3% 저금리로 연금저축 담보대출을 지원하고, 자녀대상 연금저축 가입 시 세무사 증여상담 및 신고대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