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5일 해외주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able Loan '해외주식 담보대출'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able Loan 해외주식담보대출은 해외주식을 대상으로 대출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긴급한 자금 수요 발생 시 해외주식을 자산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난 8월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외주식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30일 혜택(1000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또 해외주식을 타사입고 후 월별 대출금액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백화점상품권 5만원~25만원권(총 1000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해외주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총 25명)도 지급할 예정이다.


    해외주식 담보대출 Big 이벤트는 앞서 진행하고 있는 '주식입고 시즌3이벤트'와 중복지원도 가능해 타사 대체 입고 및 매매 금액 구간에 따라 재테크 지원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완규 고객신용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현대able Loan 해외주식 담보대출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담보대출 Big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