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에디션 QR코드 스캔 시 '네이버 해피빈'1000원 기부
  • ▲ ⓒ정관장 제공
    ▲ ⓒ정관장 제공
KGC인삼공사가 창업 116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스페셜 에디션은 사랑 나눔을 컨셉으로 '홍삼정 스페셜 에디션', '달콤한 마음을 나누다', '건강한 행복을 나누다', '동인비 디퓨져' 4종을 출시했으며, 창업1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디자인의 소량 한정판으로 생산된다.
우선 홍삼정 스페셜 에디션은 정관장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과 100여년 역사의 영국 전통 본차이나 브랜드 로얄알버트(Royal Albert)의 디자인을 콜라보한 고품격 한정판 제품으로 연간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홍삼정의 약2% 수량으로만 생산하여 희소가치를 높였다. 

디자인 또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트(♡)모양으로 제작되어 선물로도 적합하다. 홍삼정120g X 2병과 50g 1병(총290g)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한 마음을 나누다와 건강한 행복을 나누다 세트는 레네세 캔디3종과 홍삼쿨, 봉밀절편 등 홍삼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기호제품들로 구성했다. 
동인비 디퓨져 세트는 레드진생 디퓨져와 진생베리 디퓨져로 제작됐다. 

또 은은한 향을 발산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실내 방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스페셜 에디션 4종은 모두 품격 있는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하여 소량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희소성과 선물로의 가치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창업116주년과 연말을 맞이하여 구매 후 제품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네이버 해피빈 기부사이트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1,0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사랑 나눔 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