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샤오미'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에 G마켓과 옥션이 선정됐다. G마켓과 옥션은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성비' 대명사로 불리는 샤오미는 그 동안 국내시장에 보조배터리를 비롯해 나인…봇, 공기청정기, 멀티탭, 캐리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왔다.

    이번 온라인 브랜드숍 론칭은 샤오미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코마트레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양사는 온라인 시장에서 샤오미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공동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샤오미 신제품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된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정품 판매와 사후서비스(A/S)를 우선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이다.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를 포함한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립 예정이다.

    G마켓은 샤오미 공식 입점을 기념해 샤오미 최신 제품인 ‘8H 라텍스 베개(2만9900원)’과 ‘8H 라텍스 매트리스(M1)(싱글 기준 15만5000원)’의 국내 첫 판매한다.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셀카봉, 스피커 등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옥션도 28일부터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석훈 이베이코리아 통합영업실 상무는 "샤오미의 공식 브랜드샵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정품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샤오미의 자회사 및 생태계 회사의 한국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