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시상식 개최… 우수작 10점 선정
  • ▲ '♥7 Day & Night with S7' 시상식, 우수작. ⓒ삼성전자.
    ▲ '♥7 Day & Night with S7' 시상식, 우수작.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팝업 갤러리에서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과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갤럭시 S7' 카메라로 찍은 사진 가운데 이른바 '잘 나온' 작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전체 100여점의 작품 중 모두 10점을 추려 우수작으로 뽑았다.

    우수작은 전문 포토그래퍼 3인의 심사와 SNS 상의 온라인 평가, 작품성·주제 적합성·독창성에 대한 내부 심사 등을 차례로 거쳐 당첨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부터 전국 대학 캠퍼스에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하고 학생들이 직접 '갤럭시 S7 핑크골드'로 캠퍼스의 봄 풍경을 찍는 '♥감성저격, 너의 봄을 담아 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갤럭시 S7의 우월한 성능을 보여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었다"며 "자신 만의 감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갤럭시 S7 카메라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