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만능 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19일 국민은행의 'KB국민 만능ISA'와 연계한 'KB국민 만능ISA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시 금액의 0.7%를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해 주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5%를 추가 적립해 준다.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2%도 월 1만원까지 캐시백 해 준다.
특히 KB국민 ISA 계좌 보유한 고객에게는 5대 생활 밀착 영역에서 포인트리를 특별 적립해준다.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음식점 △SK주유소(LPG 충전소 제외) △이동통신요금(SK·KT·LG U+) 자동납부 △대중교통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해 준다. 다만 각 영역별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적립된다.
포인트리 적립 및 해외 이용 캐시백 외에도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 월 4매, 연 10매) △에버랜드(일 1매, 연 10매) 및 롯데월드(일 1매, 월 2매, 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포인트리 기본·추가·특별 적립, 해외 이용 캐시백, 영화 예매 및 놀이공원 할인 등의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특별 적립 이용건은 전월 이용실적 산정 시 제외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5000원, 마스터 2만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만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국민은행 시너지 상품으로서 은행의 ISA로는 세제혜택을 받을수있고
이번 출시된 카드상품으로는 폭넓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유용한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