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숭실대, 국제학술대회 등 창학 120주년 기념 행사 마련
숭실대학교는 '갈등, 치유, 화해와 통일'을 주제로 '숭실 120주년 기념 축제'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동작구 숭실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일 창학 1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24일 △통일선교연합컨퍼런스 및 목회자 통일준비포럼 △앤드류 영 전 유엔대사 초청 강연회 등이 마련됐다.
숭실대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교파를 초월해 통일을 위한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홍명기 삼육대 명예박사, 장보고한상 어워드 대상
삼육대학교 명예이학박사인 홍명기 M&L 홍 재단 이사장이 19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2017 장보고한상 어워드 시상식'에서 명예의 전당 헌정패(대상)를 수상했다.
전남 완도군, 장보고글로벌재단이 공동주관하는 장보고한상 어워드는 해외에서 성공한 재외동포를 수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홍 이사장은 산화방지도료 제조사인 듀라코트를 설립, 미국 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그는 2014년 삼육대에 대학발전기금 100만달러를 기부했다.
◇ 경희사이버대, '2017학년도 취·창업 특강'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중앙도서관에서 '2017학년도 취·창업 특강'을 30일 선보인다.
이번 특강에서는 지세근 삼성전자 경력컨설팅 본부장 등이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