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8월 15일까지 ‘대형 스파클링 조형물’ 선봬
  • ▲ AK플라자 분당점 피아짜360 광장에 연출된 대형 스파클링 조형물과 스파클링월(wall)에서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K플라자
    ▲ AK플라자 분당점 피아짜360 광장에 연출된 대형 스파클링 조형물과 스파클링월(wall)에서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K플라자

    AK플라자가 8월 15일까지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특수장치와 LED 조명을 이용해 연출한 대형 ‘스파클링 조형물’을 선보인다.

    ‘스파클링 조형물’은 AK플라자의 여름시즌 테마인 ‘스파클링 써머’에 맞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볼거리와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제작했다.

    분당점 피아짜360 광장 중앙에 위치한 시계탑의 대형 스파클링 조형물을 중심으로 특수기법 인공 기포를 연출한 스파클링월(wall)이 설치되고, 조형물들이 위치한 공간은 포토존과 방문고객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된다.

    AK플라자는 8월 15일까지 3주 동안 주말 2일 12시부터 ‘#피아짜360 #akplaza #스파클링써머 # ak써머 #ak사랑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고객들에게 수박주스를 하루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시태그를 달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시계탑에 연출된 4면의 스파클링 디지털사이니지에 본인의 사진이 올라와 롤링되는 재미요소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