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창립 60주년 기념행사
-
김영 신일 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신일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 회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선풍기 회사라는 기존 이미지 대신 가전 전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신일전자의 비전을 제시했다.
- ▲ 신일산업 창립 60돌을 맞아 김영 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 ▲ 김영 회장과 신영회 박동섭 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
- ▲ 신영회 박동섭 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 ▲ 창립 60돌을 맞이한 신일산업을 축하하기 위해 퓨전국악팀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 ▲ 창립 60돌을 맞이한 신일산업을 축하하기 위해 퓨전국악팀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 ▲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가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펼쳐진 퓨전국악 공연을 보고 박수를 치고 있다.
-
- ▲ 김영 신일산업 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펼쳐진 축하공연을 보고 있다.
-
- ▲ 정윤석 신일산업 대표이사가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
- ▲ 신일산업 창립 60돌을 맞이해 김영 회장, 정윤석 대표이사 및 직원들이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6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