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행사장에서 고객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백화점
    ▲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행사장에서 고객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2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필리핀 관광부와 협업해 필리핀 여행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고래상어 및 물고기를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 '버추얼 존'을 비롯해 현지 느낌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휴양지 테마의 상품을 판매하는 마켓을 운영한다. (사진=현대백화점)